본문 바로가기

집콕 시대 똑똑한 인테리어 잇템! 말 한마디로 일상을 바꾸는 U+스마트홈 Google패키지

 

 

가끔은 이런 삶을 상상해봅니다. 부드러운 무드등 불빛과 알람 소리에 상쾌하게 눈을 뜹니다. 유난히 숙면을 취한 지난밤, 전날 설정해둔 점등 시간이 적절했음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고음질 스피커로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외출 준비를 시작합니다. 집 밖을 나서는데, 아차! 전기 장판을 끄지 않은 게 생각납니다. 그럴 때 당황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멀티탭 전원을 차단합니다.

 

생각만 해도 정말 편리할 것 같은데요. 이 모든 것들이 상상이 아닌 나의 일상이 된다면 어떨까요? 말 한마디로 바뀌는 똑똑한 인테리어 잇템, 유플러스 스마트홈 Google 패키지가 스마트한 일상을 열어드립니다. 더욱 똑똑하게 돌아온 Google 패키지, 함께 살펴볼까요?

 

 

Hey Google~’ 편리함은 물론 일상의 감성까지 플러스 하는 Google 패키지

 

 

‘Hey Google’ 한 마디로 유플러스 스마트홈 구글 패키지와 함께 편리한 일상을 만들어 보세요. 음성명령으로 스마트 기기를 제어해 급한 외출에도 마음 편히 집을 나설 수 있는데요.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싫은 주말엔  Nest Hub 2세대와 연동된 U+스마트홈 무드등, 멀티탭을 말 한 마디로 제어해 불도 켜고 선풍기, 온열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Nest Hub 2세대는 스마트홈 제어 기능으로 퀵 제스처를 통한 기기 조작도 가능한데요. 여기에 음악 감상, 다양한 콘텐츠 플레이, 수면센싱 기능까지 더해 언제나 즐겁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함께 쓰면 더욱 똑똑한 구글 패키지, 어떤 구성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함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번 구글 패키지는 ‘Google Nest Hub 2세대를 기본으로, U+스마트홈 무드등, AI리모컨 허브, U+스마트홈 멀티탭 중 두 가지 기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나의 생활습관에 맞춰서 필요한 기기를 조합할 수 있다는 점이 구글 패키지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Nest Hub 2세대는 스마트홈 기기 제어는 물론, 고음질 스피커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능 디스플레이입니다. 게다가 센서 감지를 통한 수면 분석 기능으로 코골이, 뒤척임 등 나의 수면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분석해 줍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없이도 센서 감지로 수면 분석이 가능하고, Google 피트니스 앱과 연동해 솔루션까지 받을 수 있다니 정말 똑똑하네요!

 

시간대에 따라 최적의 색상과 밝기를 조절해주는 무드등도 빼놓을 수 없죠. 아침 시간대에는 아침 햇살처럼 서서히 밝아지는 소프트 알람부터, 자기 전 영상을 시청할 때에는 시력을 보호해주는 밝기로 똑똑하게 변신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선셋 조명처럼, 네온 컬러부터 전구색까지 내 취향에 맞는 색상과 밝기로 언제든지 조절할 수 있는 만능 인테리어 소품이기도 합니다. U+ 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네요!

 

 

 

U+스마트홈 멀티탭 역시 U+스마트홈 앱, Nest Hub 2세대와 연동해 스마트폰과 음성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포트 4개를 따로 관리해 전기절약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화재 위험과 연결될 수 있는 과도한 전력 사용 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우리집 전기 걱정은 이제 그만!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다양한 상황에서 활약하는데요. 출근 준비할 때 ‘Hey Google, 오늘 날씨 어때?’ 라고 물어보세요. 퇴근길 새 우산을 사는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머리는 지쳤어도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는 퇴근 길엔 U+스마트홈 앱을 통해 미리 집안을 밝혀두세요. 현관문을 여는 순간 불 꺼진 삭막한 공간이 아닌 환하고 따뜻한 집이 기다립니다. 게다가 집 안에서 ‘Hey Google, 조명 어둡게 해줘외치면, 바로 그윽한 분위기로 탈바꿈해 여러분의 휴식까지 편안하게 책임집니다.

 

 

 

또한, 요리하면서 내 속도에 맞게 레시피를 보고 싶은데 손이 지저분 하다면? 걱정마세요, 음성, 터치 뿐만 아니라 퀵 제스쳐로 재생 제어가 가능한 Nest Hub 2세대가 있으니까요. ‘Hey Google, 베이킹 하는 법 알려줘로 영상을 재생하고, 터치 없이 손 퀵제스쳐로 재생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거지 할 때, 홈트할 때처럼 양손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스마트홈 구글패키지가 일상의 편리함을 플러스 해드립니다.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첫째, 콘텐츠는 삶의 낙! 풍성한 음악과 동영상을 즐기고픈 분에게 추천합니다. Nest Hub 2세대 지원되는 넷플릭스와 유튜브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에 내장된 고음질 스피커로 콘텐츠의 생생함을 즐겨보세요. (넷플릭스 등의 유료 서비스는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

 

둘째, 흐름 끊기면 재미없으니까! 스마트폰 영상을 집에서도 편하게 이어 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Nest Hub 2세대에 휴대폰 화면을 캐스트하면 큰 화면과 적절한 기울기로 끊김 없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셋째, 집에 가자마자 눕고 싶다! 덥거나 추운 날씨, 집에 들어가기 두려운 분에게 추천합니다. 집 밖에서 냉, 난방 기기 제어로 문 열자마자 쾌적함을 느껴보세요.

 

넷째, 불멍보다 안전한 빛멍! 집안의 분위기를 조명으로 바꾸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 무드등 색상을 바꿔서 집안의 분위기를 달리해보세요. 아늑한 조명아래 빛멍하다보면 잡념이 사라질거에요.

 

다섯째, 내 꿈은 요리왕! 요리하며 양손이 바빠 도움이 필요한 분에게 추천합니다. 요리 레시피를 Nest Hub 2세대로 찾아보고 음성으로 선풍기를 켜서 열기를 식혀보세요. 요리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스마트홈이 만들어드립니다.

 

 

 

이렇게 더욱 똑똑해진 스마트홈 구글패키지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서 잠깐!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Google 패키지 팩 요금제 가입 시 U+5G 고객은 이 모든 혜택을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TE, U+ 인터넷 이용 고객님은 2,200원 할인 혜택으로 월 7,7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글패키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말 한마디로 나의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바꿔주는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 집콕 시대에 똑똑한 인테리어 필수템,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가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스마트홈 구글 패키지 신청하러 가기

> 모바일   /   > PC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단독 스포티파이 최대 6개월 무료체험 신청 방법! 3분이면 충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