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VR, 뽀로로 XR파크 오픈!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시청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노는 게 제일 좋아~” 뽀롱뽀롱 뽀로로, U+VR 앱에서 만나요!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뽀통령뽀로로, 2003년 첫 방영 이후로 식지 않는 인기가 계속되는 인기만점 애니메이션이죠! 주인공 뽀로로부터 크롱, 패티, 루피, 에디 등 다양한 친구들이 모여 늘 재미있는 콘텐츠로 우리의 일상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U+VR 모바일 앱을 통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뽀로로를 만나볼 수 있다는 특급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U+VR 앱에서 뽀로로 전시관을 방문하고 영상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40분께 뽀로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뽀로로 XR파크 개장! 뽀로로 콘텐츠 여기 다 모였네~

  

 

볼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한 뽀로로 XR파크 전시관은 U+VR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U+VR 모바일 앱은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 뽀로로 전시관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단말 사양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기종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뽀로로 동화나라관에는 뽀로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동화 영상이 준바되어 있는데요,개구리왕자’, 곰과 두 친구’, ‘빨간모자’, ‘양치기소년’, ‘토끼와 거북이등 우리에게 친숙한 동화들이 가득합니다. 뿐만 아니라 뽀로로와 잠자는 공주님콘텐츠는 AR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뽀로로 토끼, 뽀로로 왕자처럼 로로와 친구들이 동화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뽀로로 XR파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패티 자동차관에는 자동차에 푹 빠진 아이들을 위한 영상이 가득합니다!붕붕송’, ‘뽀로로 자동차 구조대’, ‘천하장사 뽀로로 중장비’, ‘출동! 뽀로로 경찰차!’, ‘출동! 뽀로로 소방차!’ 등 다양한 자동차의 모습을 신나는 동요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AR로 만나볼 수 있는 타요의 빠방쇼에서 불도저, 포크레인, 덱스, 경찰차, 구급차, 소방차 등 각종 자동차를 AR로 더욱 실감나게 체험해 보세요!  

 

뽀로로 XR파크는 뽀로로광장, 뽀로로 동화나라관, 패티 자동차관 등 3개 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새로운 콘텐츠들이 더욱 추가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뽀로로 XR파크 오픈 기념 이벤트! 콘텐츠만 시청해도 푸짐한 선물이~

 

U+VR 앱에서는 뽀로로 XR파크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고, 선물은 풍성한 이번 이벤트는 917일 금요일부터 1015일 금요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방문상/시청상/열성팬상 3가지 상과 상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먼저 방문상입니다. 뽀로로 XR파크를 1회 이상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방문상 당첨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상품으로는 우리아이 언어 발달을 도와주는 우리 아이 언어 발달 스티커북 한글왕 뽀로로를 총 200명에게 증정합니다. 158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어 아이와 함께 스티커로 한글 공부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겠네요!

 

 

 

그 다음은 시청상입니다. 뽀로로 XR파크에서 콘텐츠를 1회 이상 시청해주신 분들이라면 시청상 당첨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30명에게 귀여운 뽀로로 동화책 나도 할수 있어! 뽀로로’, ‘뽀로로 하늘을 날고 싶어요’ 2권을 드립니다. 귀여운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동화책을 아이와 즐겁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은 열성팬상입니다. 혹시 U+AR앱에서도 뽀로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U+VR 앱의 <뽀로로 XR파크>에서 1회 이상 시청 및 U+AR 앱에서도 뽀로로 콘텐츠를 1개 이상 시청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약 12만 원 상당의 뽀로로TV 놀이교실 6세트 특별 패키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여기에는 뽀로로TV 모바일 6개월 이용권까지 포함이라고 하니, 뽀로로 좋아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되겠네요!

 

U+AR 앱에서는 뽀로로 사진찍기, 뽀로로와 패티의 뽀마이걸 댄스 등 다양한 뽀로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U+VR앱과 U+AR 앱 모두에서 뽀로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은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U+VR 모바일 앱의 뽀로로 XR파크 오픈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시청하고,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U+VR 앱 다운받으시고, 뽀로로 XR파크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U+VR 앱에서 뽀로로 XR파크 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9 Thank U+ 이벤트! U+멤버십 혜택 누리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