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v와 함께하는 홈트Now 출시 기념 이벤트! 착붙 캐릭터 설정하면 폼롤러를 드려요~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강화된 방역 지침에 집에서 ‘홈트’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멀리 나가지 않고 집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유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덕분에 실내 운동 기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트 관련 콘텐츠 또한 많이 생겨나고 있죠.

 

그래서 LG유플러스에서 여러분들이 더욱 재미있고, 안전하고, 정확하게 집에서 운동하실 수 있도록 ‘U+홈트Now’를 출시했습니다!  8월 19일 첫 출시된 U+홈트Now는 U+tv 가입자라면 누구나 400여 개의 운동 영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U+홈트Now! 아래 내용을 통해 홈트Now에 대해 알아보고, 홈트 꿀템 선물도 받아 가세요!

 

 

홈트도 이젠 U+tv와 함께 제대로, 홈트Now 대표 프로그램 3가지 추천!

 

U+tv 가입자라면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 Now! 집에서 이용하는 셋톱박스의 모델이 UHD2, UHD3, 사운드바 블랙이라면 누구나 TV앱에서 홈트Now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더 많은 분들이 홈트 Now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 셋톱박스는 지속적으로 확대 예정입니다.

 

운동 왕초보를 위한 호흡 운동부터, 아이가 엄마 아빠와 함께할 수 있는 키즈 홈트와 육아맘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원하는 테마에 맞는 다양한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벌크업, 라인 만들기, 통증 완화 등 운동 목적별로 저강도 스트레칭부터 바벨을 들고 근력을 키우는 고강도 끝판왕 운동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다양한 운동 영상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운동에 대한 AtoZ를 홈트Now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마음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명상, 서울대 교수진과 함께하는 통증 관리 운동, 운동 중 궁금했던 점을 전문 트레이너들이 답해주는 3분 QnA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홈트Now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운동, 뭐부터 시작할지 고민되시는 여러분을 위해 대표 프로그램 3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8주간의 즐거운 변화를 느낄 수 있는 8주 환생 프로젝트입니다. 8주 환생 프로젝트는 초보를 위해 숨쉬기 운동부터 시작하여 신체 부위를 하나하나 인지하며 기능을 향상시켜 고강도 운동까지 해낼 수 있도록 설계된 홈트Now만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입니다.

 

8주 환생 프로젝트는 1단계 ‘내 몸 들여다보기’, 2단계 ‘운동 능력 올리기’, 3단계 ‘나에게 맞는 운동 찾기’로 단계별로 구성하였는데요. 1단계에서는 숨쉬기 운동부터 저/중강도의 복합운동까지 고강도 홈트를 위해 몸을 준비하는 운동들로 구성됩니다. 2단계에서는 레즈밀 소속 공인 트레이너와 함께 레즈밀 대표 프로그램의 정확한 운동 자세 및 주의사항을 익혀보는 시간입니다. 마지막 3단계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바디발란스, 바디컴뱃, 레즈밀 코어, 바디펌프 등 레즈밀의 대표 프로그램을 따라 하며 몸을 쓰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두 번째로 홈트Now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추천 운동은 아이와 함께하는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집에만 있어 지루해하던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썸하은이와 함께하는 하루 6분 성장 체조,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동물 홈트, 오늘은 내가 발레 주인공! 쁘띠쁘띠 발레, 엄마 아빠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 홈트 등 우리 아이와 함께 재미와 운동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음의 건강을 돌보는 명상 프로그램입니다! 일상에 지쳐 운동할 기운이 나지 않는다면 명상 프로그램과 함께 오늘 하루 쉬어 가세요! 직장인을 위한 힐링 명상, 숙면을 위한 명상 등 명상 영상을 통해 호흡을 가다듬고 힘들었던 하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9월 16일까지 홈트Now 나의 착붙 캐릭터 설정하면 우리집에 폼롤러가 !?

 

 

홈트Now의 장점 중 하나는 홈트 시작 전 프로필을 설정하면 성별, 연령대 및 운동 목적에 맞춰 운동 이력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 동안 홈트Now 사용자 등록에서 캐릭터를 설정하면 추첨을 통해 500분에게 홈트 필수템 폼롤러를 드립니다. 참여 기간은 오늘 8월 20일 금요일부터 9월 16일 목요일까지이며, U+tv 가입자 중 홈트 Now를 이용할 수 있는 UHD2, UHD3, 사운드바 블랙 셋톱박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0일 목요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니 놓치지 말아야겠죠? 적당한 굴곡으로 온몸 구석구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웨이브 폼롤러 30cm를 받아 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아주 간단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U+tv에서 메뉴 버튼을 누른 후 상단 메뉴에서 홈트Now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좌측 상단 버튼을 누른 뒤 사용자 등록 후 저장하면 완료됩니다! 단 1분이면 사용자 등록까지 완료니,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사용자 등록 시 설정할 수 있는 캐릭터는 8가지로,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로 설정하면 되는데요! 빡세게 감량을 원하는 다이어터 다오터, 몸이 찌뿌등해서 재활이 목적인 찌뿌딩, 건강하게 쑥쑥 크고 싶은 어린이를 위한 꿈나무, 근육 증량을 위한 근짱,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을 원하는 꾸준러, 운동으로 활기찬 삶을 그리는 운동 뉴비, 멋진 바디라인을 원하는 라인짱, 다양한 목적으로 운동하는 나는나 등의 8가지 캐릭터 중 자신의 운동 목적에 맞는 착붙 캐릭터를 골라 설정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U+tv에서 이용 가능한 홈트Now 출시 소식과 함께 홈트 필수템 폼롤러를 드리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홈트Now 이용이 가능한 U+tv UHD2, UHD3, 사운드바 블랙 모델 이용 고객만 참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며, 모델 확인 방법 및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홈트Now에서 내 몸에 꼭 맞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안전하고 재미있게 운동하고, 진행되는 이벤트도 참여하시어 선물도 받아 가세요! 

 

홈트Now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코로나로 길어지는 집콕생활, 스마트홈으로 일상을 바꾸고 사은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