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 앱, QR 출입증& 코로나백신 접종 정보까지 한번에! 위젯으로 원터치 실행하세요~

 

       

퀴즈: 패스(PASS) 앱에서는 QR 출입증과 코로나 백신 접종 정보를 위젯 원터치로 확인 가능하다? (O, X)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할 때 QR 출입증 인증이 필수인 요즘이죠.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QR 출입증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QR 출입증에 코로나 백신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하는 패스(PASS)앱을 소개해드립니다. 그동안 QR 인증을 위해 앱을 켜고 메뉴를 찾아 들어가거나, 인증 기간이 만료 되어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를 주기적으로 거치는 등의 번거로움을 겪었다면 편리한 패스(PASS) 앱에 주목해 주세요!

 

 

QR출입증에 백신 접종 정보까지,  패스(PASS)에서 한번에 확인하세요!

 

 

편의성과 보안성을 모두 갖춘 본인인증앱 패스(PASS) , 번거로운 문자 인증 대신 간편한 앱 인증으로 그동안 우리 삶에 편리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게다가 지난해부터는 질병관리청과의 협업을 통해 QR코드 기반의 전자출입명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스(PASS) QR 출입증의 장점, 바로 재인증이 없는 간편함인데요! 1, 혹은 주기적으로 재인증을 거쳐야 하는 서비스들도 있지만 패스 앱은 최초 한 번만 인증하면 이후에는 추가 재인증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번거로움이 적습니다. 또한 매번 QR코드를 생성할 때마다 본인 명의의 기기 여부를 확인하는 등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죠.

 

 

 

패스(PASS) 앱의 또다른 장점! 바로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자예방접종증명(COOV)과 연계해 패스(PASS) 앱의 QR출입증 화면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신접종 정보는 휴대전화 내부 안전영역에 보관되기 때문에 우수한 보안성까지 갖췄죠.

 

패스(PASS) 앱에서 백신 접종 증명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하는 단말 기종에 따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에에서 패스(PASS)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패스(PASS) 앱 이용이 처음이시라면, 앱 다운 후 간단한 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그 다음, 상단의 ‘QR출입증아이콘을 누르면 QR출입증과 함께 하단에 코로나 백신 접종창이 나오는데요, 창의 업데이트를 누르고 약관에 동의를 완료하면 바로 접종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제 패스(PASS) 앱에서 QR출입증과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을 한 번에 확인하세요!

 

 

패스(PASS) ,  위젯으로 터치 한 번에 QR코드 확인하니까 편리하네!

 

QR 출입증, 이젠 위젯으로 홈화면에서 한 번에 확인하세요!

그동안 QR출입증을 찾으러 매번 메뉴를 찾거나, 예전 링크를 검색하는 등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패스(PASS) 앱 위젯으로 원터치의 편리함을 경험해 보세요.

 

 

1.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패스(PASS) 위젯을 설정하는 방법

먼저, 핸드폰 홈화면에서 빈 곳을 아무데나 꾸욱 길게 눌러주세요. 그러면 창 설정화면으로 전환되는데, 이때 하단의 위젯 버튼을 눌러 주세요. 나타나는 위젯  종류 중 PASS QR출입증을 선택하면 홈화면에 패스 앱 위젯이 나타납니다. 위젯을 터치하면 바로 QR출입증 및 백신접종정보 창이 나오니까 매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iOS(아이폰) 기기에서 패스(PASS) 위젯을 설정하는 방법 (iOS 12 이상만 지원)

핸드폰 홈화면에서 빈 곳을 아무데나 꾸욱 길게 눌러서 왼쪽 상단에 나타난 ‘+’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런 다음 활용 가능한 위젯 목록 중에서 PASS를 검색한 후 추가하면 홈화면에 패스 앱 위젯이 나타납니다. 위젯을 터치하면 바로 QR출입증 및 백신접종정보 창이 나오고, 편리하고 신속한 QR출입증 이용이 가능합니다.

 

 

패스(PASS)는 지금 출석이벤트 진행중! 매일 출석하고 티켓으로 7,092개 선물 받아가세요!

 

  

패스(PASS) 앱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7,092개의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717일부터 815일 기간 동안 U+PASS 앱에서 출석체크에 참여하면 됩니다.

 

 

출석 일수에 따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티켓이 지급되는데요, 연속으로 출석할수록 지급되는 티켓의 장수도 점점 더 늘어나니까 오늘부터 바로 출석을 시작하는 게 유리하겠네요!

 

 

티켓은 1, 3, 5장씩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 번에 사용하는 장수에 따라 선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092개의 선물 중에는 달콤한 빙그레 바나나우유부터 문화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 등 일상 속에서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선물들이 가득한데요. 5장의 티켓을 사용하면 아이패드 프로12(128G), 애플워치 SE, 에어팟 프로 등 탐나는 애플 전자기기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석만 했을 뿐인데 쏟아지는 경품, 놓칠 수 없네요!

 

 

경품은 9/15~9/16 기간 중 응모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 개별 발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PASS 앱을 설치한 다음, 이벤트 > 출석체크 이벤트에서 매일 출석 참여해주시면 일수에 따라 티켓이 지급됩니다. 받은 티켓을 사용하려면 PASS 앱 홈화면 아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리워드 지급받기]를 선택한 후, 럭키박스를 열면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출석 이벤트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한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PASS 앱의 매력, 여기서 끝이 아니죠!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을 완료하면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PASS 앱에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받으셨다면, 1,0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드립니다. 접종 증명으로 간편하게 인증하고, 시원한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받고 일석이조의 기회네요!

 

오늘은 패스(PASS) 앱 의 백신접종정보 확인 기능과 원터치로 편리하게 이용하는 위젯 설정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중이용시설 출입 시 꼭 필요한 QR 출입증, 이젠 백신접종 여부까지 패스(PASS) 위젯으로 한 번에 확인하세요. 게다가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매일 출석할수록 늘어나는 티켓 모아서 원하는 선물까지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접종증명 이벤트까지 놓치지 마시고, 패스(PASS) 앱 다운로드 및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패스(PASS) 앱 백신 접종 정보 업데이트 하러 가기

> iOS(아이폰)

> 안드로이드(갤럭시 등)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Box 서비스 종료, 지금 Google One으로 파일 옮기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