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무인매장 U+ Untact Store, 대구·광주 오픈! 기념 이벤트 선물까지~

휴대폰 체험부터 개통까지, 혼자서도 잘 해요!”

직원 없이 혼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유플러스 무인매장 U+ Untact Store가 대구와 광주에 문을 엽니다! U+ Untact Store는 지난 3월 서울 종각점에서 처음 선보였는데요, 드디어 7월에 대구와 광주에서도 무인 매장을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직원의 응대나 관심이 불편하거나, 여유를 가지면서 천천히 매장을 둘러보고 싶었던 적이 있다면 U+ Untact Store에서 비대면으로 휴대폰 비교, 개통, 체험까지 마음 편하게 해볼 수 있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매장 방문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받아가세요. 그럼 U+ Untact Store, 미리 만나볼까요?

 

 

비대면으로 요금, 개통, 휴대폰 비교까지 직접 스스로!

 

 

U+ Untact Store (언택트 스토어)에서는 비대면으로 요금제 선택, 개통, 휴대폰 비교 체험까지 직접 가능합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웰컴보드에서는 입장하기 전 손 소독과 체온 측정, QR 코드를 발급합니다. QR코드로 통신 업무를 처리하거나 무료 카페 이용 등 U+ Untact Store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QR코드 발급받고 더욱 알차게 매장을 이용해 보세요.

 

휴대폰을 둘러보거나 바로 개통을 원하신다면? 다양한 휴대폰 기기를 자유롭게 써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휴대폰 체험존부터 내 손으로 직접 하는 휴대폰 개통이 가능한 셀프개통존, 휴대폰과 유심 카드를 받는 무인 픽업박스,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는 중고폰 ATM존까지- 내게 필요한 업무에 해당하는 존을 찾아 이용해 보세요!

 

 

 

U+ Untact Store에서는 유플러스만의 특화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원두로 내린 커피를 하루 한 번 즐길 수 있는 U+무료 카페에서는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만의 특화서비스인 U+tv, U+아이들나라, U+초등나라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홈스쿨링, 엄마표교육이 대세인 요즘 U+아이들나라에는 집에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책 읽어주는TV, 영어유치원, 에그스쿨 등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올인원 초등 교육 서비스인 U+초등나라에서는 토도수학, EBS 스마트만점왕, 리딩게이트, 문정아중국어 등 다양한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자녀 교육이 고민인 부모님께서는 U+ Untact Store에서 유플러스만의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 보세요!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도 문제 없습니다. 키오스크나 각 체험존 내 스크린을 통해 직원 호출, 채팅 상담, 상담사연결 서비스까지 요청할 수 있기 때문이죠. 도움이 필요할 때엔 당황하지 않고 도움을 받아보세요!

 

 

맘대로 스티커 꾸미기와 셀프사진관까지! 즐길 거리도 가득해요~

 

 

U+ Untact Store의 매력은 아직 끝이 아닙니다. 매장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맘대로존에서 즐기는 무료 셀프 스티커 제작입니다. 입장 시 QR코드를 발급받으면 핸드폰에 안내 문자가 도착합니다. 발송된 문자에서 [스티커출력하기URL]로 접속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내맘대로 스티커를 꾸밀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 물건에 붙이는 이름 스티커부터 나만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꾸미기 스티커까지, 취향에 맞는 스티커를 직접 꾸며보세요. 스티커 디자인이 끝나면 출력할 차례인데요, 앞서 발급받았던 QR코드를 맘대로 체험존에 있는 셀프스티커 제작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스티커가 출력됩니다.

 

 

 

또한 대구 무인매장에는 방송 장비가 갖춰진 1인 스튜디오와,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사진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조명, 마이크 등이 갖춰진 1인 스튜디오에서 자유롭게 방송하고, 배경 패널색을 바꿀 수 있는 셀프사진관에서 원하는 색을 골라 예쁘게 사진을 찍어 보세요!

 

 

오픈 기념 이벤트! 방문 후 QR코드 발급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아가세요~

 

 

U+ Untact Store 대구, 광주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각 매장을 방문해 웰컴보드에서 QR코드를 발급하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100%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 및 쿠폰 수령 방법, 자세한 유의사항은 각 매장 내 안내문을 참고해 주세요.

 

지금까지 U+ Untact Store 대구, 광주 매장 오픈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다양한 체험, 즐길거리와 함께 오픈 기념 이벤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우리 지역에 생긴 U+ Untact Store를 방문하려면 아래에 있는 주소를 확인해보세요!

 

<U+ Untact Store 무인 매장 주소>

대구 유플러스 통신골목직영점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1 14

 

광주 유플러스 충장로직영점

주소: 광주 동구 충장로 93-3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집 댕냥이는 000? U+스마트홈 펫케어로 알아보는 반려동물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