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Box 서비스 종료, 지금 Google One으로 파일 옮기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소중한 추억을 담은 사진들, 지워지면 안 될 중요한 문서들, 평생 간직하고 싶은 내가 좋아하는 음악들. 여러분은 이런 소중한 자료들 어떻게 보관하고 계셨나요?

 

여러분의 소중한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하던 U+Box 2021 12 1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11년간 함께 쌓아온 소중한 추억과 자료들을 그대로 간직하실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Google One 멤버십 혜택! U+Box에서 파일을 이동하시는 분들을 위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자세한 이야기 지금 바로 함께 보러 가실까요?

 

 

U+Box에 보관하던 소중한 데이터들, Google One으로 이사가요!

 

 

2010년부터 시작된 U+Box는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 음악, 문서, 주소록, 메시지, 통화목록까지 핸드폰의 소중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만약 핸드폰을 분실하더라도 U+BOX에 보관한 데이터는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그동안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셨는데요.

 

11년간 여러분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해온 LG유플러스만의 클라우드 서비스 U+Box 2021 12 1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오랫동안 함께해주신 회원님들께 그동안 감사함을 전하며, U+Box에서 보관 중이던 여러분의 소중한 데이터들을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에 옮겨 보관하실 수 있도록 Google One 멤버십 체험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Google One Google 드라이브, Gmail, Google 포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스토리지 멤버십입니다. 동영상, 음악, 문서 등 모든 항목에 엑세스할 수 있으며, 핸드폰에 Google One 앱을 다운로드하면 중요한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백업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호텔 특가, Google Play 크레딧 등 다른 Google 제품에서 추가 혜택이 제공되고, 하나의 요금제에 최대 5명의 가족 구성원을 초대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번 Google One 멤버십 체험 혜택은 U+Box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U+Box 사용량에 따라 Google One 100GB를 최대 6개월까지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이 종료된 이후에는 해당 스토리지를 유지하거나 업그레이드, 또는 모든 Google 계정에 제공되는 15GB 스토리지로 파일 백업을 계속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Google One 멤버십 요금제를 구독중인 분이라면 이번 체험혜택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U+Box를 이용해주시던 분들이 자료를 더욱 편리하게 Google One으로 옮길 수 있도록 U+Box 앱 내 파일 이동 기능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휴대폰으로 파일을 모두 내려받은 후 드라이브에 업로드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U+Box 앱 내에서 바로 Google 계정으로 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 및 동영상은 Google 포토로 자동으로 구분되어 이동됩니다. Google로 파일 이동에 동의하면 파일 이동 시 모바일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U+Box에서 Google로 파일 이동하는 방법 보러가기

 

 

U+Box에 저장된 소중한 파일, 지금 Google One으로 옮기면 문화상품권 추첨 이벤트 자동응모!

 

 

다음으로 아직 U+Box에 데이터를 보관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인 7 22일부터 8 22일까지 한 달간 U+Box에 있던 모든 파일을 Google One으로 이동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5만원권 (1), 1만원권 (990)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U+Box 앱에서 로그인 한 후 <Google로 파일이동>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Google로 파일이동> 버튼을 클릭한 후 열린 창에서 Google One에 가입하고, 파일 이동을 시작하면 완료됩니다! U+Box 내 모든 파일이 Google One으로 이동되면 문화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U+Box 파일 옮기러 가기

 

 

지금까지 U+Box 서비스 종료 소식과 Google One 멤버십 체험 혜택,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유의사항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U+Box에 아직 소중한 데이터를 보관하고 계신 분들은 이벤트 기간 내에 Google One으로 파일 옮기시고 자동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여 문화상품권 받아 가세요! 또한, 오는 12 1일부터는 U+Box 앱 이용이 불가하며 내 모든 파일이 삭제되니, 미리 파일 옮기셔서 U+Box와 함께 쌓아온 소중한 데이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삼성 갤럭시북 Go 출시 리뷰, LTE+슬림 디자인으로 휴대성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