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아니면 누가 찐팬? 팬심 인증하고 그램 노트북, 프라엘 등 대박 경품 받아보자!

휴대폰 개통 이후로 쭉 유플러스만 써오셨던 외길 인생 고객님, 3대가 유플러스를 사용 중인 고객님, 아이들나라 때문에 유플러스 아니면 안 되는 고객님! 유플러스가 간절히 이런 찐팬고객님들을 찾습니다!

이번 “U+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는 1996년 통신 서비스 시작 이래로 오랫동안 유플러스를 아껴주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찐팬 인증을 받고, 찐팬에 걸맞는 큰 경품을 드리는 고객 감사 이벤트인데요.

 

어떻게 하면 찐팬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는지, 찐팬이 되면 어떤 경품을 받을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본인이 왜 유플러스 찐팬인지 그 이유를 상세히 적어 제출해주세요. 깜짝 놀랄만한 필력이나 드립의 소유자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요?

 

찐팬 인증하러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은 3 24일까지, 유플러스 찐팬임을 인정받으신 1등 당첨자 1분께는 2백만원 상당의 최신형 LG 그램16 노트북이 제공됩니다. 2 5인에게는 프라엘 아이케어가, 3 25인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준비되어 있고 이외에도 50분께 2GB 데이터 상품권, 무려 1천분께 모바일TV 영상 콘텐츠 1만원권이 증정된다니 유플러스의 찐팬이라면 꼭 참여하셔서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찐팬 인증하러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엄마표영어, 홈스쿨링용 무료 워크시트로 가득한 유플맘살롱 카페 오픈! 고퀄리티 교육 자료를 무료로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