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종원이 택한 자녀교육 인생템! 유샵 라이브 새학기 특집방송(3/16~18) 역대급 혜택 받아가세요

많은 분들께서 자녀 교육의 인생템으로 꼽는 LG유플러스의 초등나라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특히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는 올해 출시된 이후 많은 엄빠들의 위시 리스트에 담겨있을 것 같은데요.

 

LG유플러스가 새 학기를 맞아, 이런 분들을 위해 특별한 유샵 라이브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육아 대디 백종원의 자녀교육 레시피 라이브 방송!

3 17일 수요일 단 하루, 18시부터 1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유샵 라이브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의 초등학생 엄빠들을 위한 고민 해결과 함께 빵빵한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는 방송이니 모두들 본방 사수 준비하시고요!

 

방송 알람 신청만 해도 무려 1,0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고 하니 이김에 방송 알람도 신청해볼까요?

 

백종원 라이브 자녀교육 레시피 방송 알람 신청하러 가기

뿐만 아니라, 316()~18() 3일간 매일 18시 새학기 특집 라이브 방송이 진행 예정인데요.

위 기간 동안 유샵 라이브를 통해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개통하신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이, LTE초등나라 39 요금제로 개통하신 분께는 전원에게 우리 아이 바른 자세 유지를 도와줄 커블체어 키즈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9명에게는 U+초등나라 갤럭시탭 S6 Lite가 제공된답니다.

 

상담신청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고 하네요. 이 혜택 모두가 3 17일 단 하루! 백종원과 함께하는 유샵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라고 하니 더더욱 놓쳐서는 안되겠습니다.

유샵에서 제공되는 기존 혜택도 함께 제공되니,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네요!

 

아직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우리 아이에게 유해한 콘텐츠 차단부터 교통사고를 방지하는 안전한 보행 습관까지 고려한 아이맞춤 스마트폰이랍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자세히 알아보기

 

316()~18() 매일 저녁 6 라이브 방송과 함께 풍성한 초등나라 콘텐츠, 똑똑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빵빵한 경품까지 모두 받아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엄마표영어, 홈스쿨링용 무료 워크시트로 가득한 유플맘살롱 카페 오픈! 고퀄리티 교육 자료를 무료로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