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학기 아이 선물 걱정 끝! 초등나라 라이브 방송 시청하고 방송 혜택도 챙겨가세요

신학기가 다가왔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신학기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LG유플러스의 라이브커머스인 유샵 라이브에서 신학기 특집 방송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아이 안심 케어는 물론이고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까지 길러주는 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및 초등나라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얻어 갈 수 있는 다양한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똑똑한 엄빠들, 모두 집중해 주세요!

 

유삽Live는 매주 2(, ) 저녁 6시에 방송이 진행되는데요. 통신업계 최초로 단말은 물론 요금제까지 실시간 방송을 통해 비대면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죠.

유샵Live를 통해 오직 방송중에만 제공하는 혜택도 받고, 실시간으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어요.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달 출시와 동시에 엄빠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실제 초등학생 모델들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기기에 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낱낱이 알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2 16일 오늘 저녁 6시와, 18일 목요일 저녁 6시 총 2회에 걸쳐 방송됩니다. 18일에는 특별 게스트로 개그우먼 김지혜도 함께 한다고 하네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부터, 부모님들께서 평소 궁금하셨던 키즈폰, 어린이 요금제, 교육서비스 등에 관련해서도 모두 실시간으로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요금제나 교육 콘텐츠가 다양해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이 쉽지 않으셨던 분들께는 정말 유용하고 알찬 소통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과 초등나라39 요금제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잠깐, 여기서 혜택 하나! 방송 중 상담 신청을 통해 개통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을 증정해드립니다.

 

여기에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로 개통해 주신 고객님이라면? 우리 아이 바른 자세 습관 들여주는 손연재 커블 체어 키즈까지 모두 증정한다고 하니 새 학기 아이 선물 고민하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 커블 체어의 경우,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로 개통 시 드립니다. 규격/무게 318 x 258 x 285(mm) / 500g, 색상은 랜덤 배송 (민트 or 핑크) 됩니다.

3만 원 상품권은 방송 중 상담 신청 후 3 2()까지 개통하신 고객님께만 제공되며 당첨자께는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를 통해서도 3월 중순 경 공지 예정/ 개통 14일 유지 조건)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의 경우, 4 30()까지 가입 가능한 한시 요금 상품입니다.

 

 

오늘과 목요일 저녁 6, 모두 본방 사수 잊지 말고 우리 아이 새 학기 선물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키즈폰 X 초등나라 유샵Live 시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는 안전, 엄마아빠는 안심!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사용법부터 꿀팁까지 완전 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