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 기념 초등나라 39 요금제 인증 이벤트! 선착순 경품 놓치지 마세요

어느덧 개학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친구들도, 새 학년을 맞이하는 친구들도 모두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텐데요. 부모님들께서는 우리 아이 신학기 선물로 어떤 것을 생각하고 계시나요?

 

혹시 우리 아이에게 키즈폰을 선물할 생각을 하고 계셨던 부모님들이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LG유플러스에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를 기념해 초등나라 39 요금제 SNS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우리 아이 신학기 선물을 고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벤트 내용과 함께 카카오리틀프렌즈폰과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아이는 안전, 엄빠는 안심! 우리 아이 첫 스마트폰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먼저 출시와 함께 많은 부모님들은 물론, 우리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입니다. 우리 아이가 처음으로 휴대폰을 가지게 되면 하루 종일 휴대폰만 보고 있지는 않을지, 유해 콘텐츠를 접하게 되지는 않을지 걱정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라면 그런 걱정은 이제 더 이상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4의 네 가지 대표 안심 기능 덕분인데요. 특정 웹사이트나 카카오톡 내 URL 실행 차단 등으로 의도치 않은 유해 콘텐츠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며, 또 특정 앱을 사용한 시간을 확인하거나 앱 별 하루 사용시간을 제한하는 기능으로 아이가 스마트폰에 중독되는 상황을 방지해 줍니다.

 

또 아이의 현재 위치, 이동경로 등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가 길을 잃었을 때 글씨를 잘 읽지 못하거나 위치를 파악하지 못한다면 로드뷰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는 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 아이들이 스마트폰으로도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U+아이들나라, U+초등나라, U+생생도서관 등 유플러스만의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입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사용법부터 꿀팁까지 완전 정복! 자세히 알아보기

 

#2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하는 SNS 인증 이벤트

이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으로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에 가입한 후, 우리 아이가 U+초등나라를 사용하는 모습을 카메라로 예쁘게 담아주세요.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키즈폰 #초등나라 #유플러스와 함께 업로드 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개인정보 입력하면 참여완료!

 

카카오리틀프렌즈폰 X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 인증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이벤트 기간은 2021 2 10일부터 2 28일까지, 210일부터 222일 중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이뤄집니다. 조건을 충족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우리아이의 바른 자세를 지켜주는 커블체어 키즈를 증정해드립니다. 커블케어 키즈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경품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어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2/10 ~2/22 개통 후 2/10~2/28 내 이벤트 응모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커블체어 키즈 상품 증정은 핑크/민트 색상 랜덤 발송이며, 선착순 마감 시 종료됩니다.

 

#3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란?

이벤트에 해당되는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요금제와 혜택도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란,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청소년 33요금제에서 6,000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집과 이동 전화는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데이터는 3GB까지 제공됩니다.

 

U+초등나라에서는 EBS 스마트만점왕, 리딩게이트, 토도수학 등 다양한 인기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이디로 로그인만 하면 휴대폰으로든 태블릿으로든, 언제 어디서든 공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매일 출석하거나 공부 계획을 세우면 특별한 보상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가 함께라면 우리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하는 게 더 이상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는 2021 4 30일까지만 가입 가능한 프리미엄 요금제니, 초등나라 서비스에 관심 있으신 고객이시라면 이번 요금제 가입 기간 놓치지 마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자녀에게 키즈폰을 선물할 예정이셨던 부모님들께서는 이번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100% 증정되는 선물까지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새 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의 행복한 한 해를 LG유플러스가 응원하겠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는 안전, 엄마아빠는 안심!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사용법부터 꿀팁까지 완전 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