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를 믿어봐!” 청년 멘토링 축제 MBN Y 포럼 2021 온라인 생중계 진행

종합편성채널 MBN과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2030 청년들을 위한 글로벌 멘토링 포럼 ‘MBN Y 포럼 2021’ 2 24일 오전 8 40분부터 오후 5시까지, MBN Y 포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MBN 2011년부터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청년들에게 격려와 용기, 그리고 그들이 꾸는 꿈에 영감을 더해주고자 꿈과 미래에 대한 주제로 매해 멘토링 포럼을 개최해오고 있는데요.

 

이번 2021 Y 포럼은 너를 믿어봐(It’s YOU)’라는 주제로 2030세대가 직접 뽑은 글로벌·공공, 경제, 문화·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영웅들이 참석해 토크쇼를 진행하며 멘토링의 시간을 갖습니다.

 

행사는 오전 8 4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개막쇼·두드림쇼·와이쇼·복세힘살쇼·영웅쇼 등 공연부터 고민 상담까지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연사들의 인생 이야기와 성공의 노하우와 비밀에 대해 빠짐없이 공개한다고 한다니 너무 궁금한데요. 과연 어떤 분들께서 참석해 주실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포럼에 참여할 연사들은 2030 HERO AWARD에서 청년들에게 직접 추천을 받아 우리들의 영웅으로 선정된 특별한 분들입니다.

 

글로벌/공공 분야에서는 나노과학 분야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노벨 화학상 유력 후보인 현택환 서울대 석좌교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며, 경제 분야에는 왓챠·넵튠 등 이제는 이름이 알려진 스타트업 기업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초기 투자로 성장을 일궈낸 투자 전문 벤처캐피탈리스트 정신아 카카오벤처스 대표, 미국 월스트리트에서 스타 펀드 매니저로 활약하다 국내로 돌아와 운용사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동학 개미의 대부로 불리는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가 연단에 올라 청년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스포츠 분야에서는 한국인 최초로 UFC에 진출하며 현재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동현 종합격투기 선수를 비롯해, 가수 이적, 스트레이 키즈, 황광희, 헤르츠컴퍼니 대표 곽정은, EO 스튜디오 대표 김태용, 헤엄 출판사 대표 이슬아, 청춘상담소 대표 장재열 등 각계각층의 저명하고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출연하여 ‘MBN Y 포럼 2021’을 더욱더 알차고 풍성하게 빛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들의 영웅에게 감동적인 도전과 성공 이야기를 듣고 꿈과 희망, 성공의 길을 찾고 싶은 2030 청년 여러분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2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 참가 등록을 하면 행사 당일 알람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번 MBN Y 포럼에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은 알람 신청도 잊지 마세요!

 

온라인 참가 사전 등록하고 경품까지 받아가기

 

MBN Y 포럼 공식 유튜브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샵 신축년 첫 이벤트! 한정수량 에어팟 최저가 판매부터 애플 정품등록 방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