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AR 앱으로 게임하고 상품 받자! GS25와 함께하는 ‘오~모리 크리스마스’ 게임 이벤트

편의점 PB 컵라면 중에서도 스테디셀러로 많은 분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여러분도 좋아하시나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유독 생각나는 뜨끈하고 얼큰한 라면입니다.

 

연말임에도 예년과 달리 특별한 날들을 보내기 어려운 요즘, 일상 속에서 작은 즐거움을 더하실 수 있도록 LG유플러스가 GS25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U+AR 앱으로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상품들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다소 단조로운 일상 속,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잠시라도 즐거움을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고, 또 재미있습니다. U+AR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앱 내 우측 상단의 카메라 버튼을 누른 뒤 GS25의 오모리 컵라면 혹은 공화춘 컵라면 상품 뚜껑의 정면을 스캔해주세요. 오모리 김치찌개, 부대찌개, 공화춘 짜장, 짬뽕, 유산슬 모두 스캔이 가능하고 LG유플러스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이용이 가능한 앱이니 어서 가까운 GS25 매장에서 게임창을 실행해보세요!

 

뚜껑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는데요. 게임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40초 동안 앱 내 화면에 날아다니는 GS25의 상품 스무 개를 눈을 던져서 맞추면 끝! 짧은 시간 동안 박진감 넘치게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을 즐기는 여러분의 모습이 벌써 보이는 것 같네요.

 

미션에 성공하셨다면 응모는 필수!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맛있는 상품을 증정해 드립니다.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500, 야구르트 그랜드 280ml 1,000, 초코렛타 1,500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총 3천 명이 받아보실 수 있으니 게임도 즐기고 맛있는 상품도 받아가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은 1221일 월요일부터 1230일 수요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11월 중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알려드리며 GS25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안내된 바와 같이 게임 미션 성공 후 반드시 이벤트 응모를 완수하셔야 합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고도 상품을 놓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꼭 응모까지 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U+AR 앱과 함께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 이외에도 유미의 세포들, 뽀로로 친구들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즐기며 풍성한 연말 보내시기 바라요!

 

‘오~모리 크리스마스 게임’ 실행하기

*모바일로 접속 시에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동물이 보호 받는 일상을 위해! U+ 펫케어 입양 지원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