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12 라인업의 완성, Pro Max & mini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사이즈와 압도적인 성능으로 출시 이전부터 주목을 받은 이번 iPhone 12 시리즈는 그 어느때보다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는데요. iPhone 12 라인업을 완성하는 iPhone 12 Pro MaxiPhone 12 mini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유플러스가 준비한 사전예약 혜택과 함께 확인해볼까요?

 

 

압도적인 스펙으로 라인업을 완성한 iPhone 12 Pro Max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이번 아이폰 12 라인업 중 가장 최상위 스펙을 갖췄습니다. 6.7인치의 대화면에 최대 5배의 광학 줌이라는 압도적인 스펙을 갖췄는데요. 색상은 실버, 그래파이트, 골드, 퍼시픽블루 총 4가지입니다. 특히 은은한 광택이 맴도는 퍼시픽블루 컬러가 인상적이네요.

 

아이폰 12 프로 맥스가 타 기종에 비해 가장 압도적인 점은 단연 카메라입니다. 3개의 렌즈 장착하면서 센서와 픽셀 역시 더욱 커져서, 와이드 카메라가 포착할 수 있는 빛의 양 역시 늘어나는데요. 광학 줌을 통해 현실성을 극도로 끌어올려 사진에 담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는 센서 시프트 OIS라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촬영 시 흔들림을 보정해주는 기능인데요. 아이폰 12 프로보다 5배 빠른 속도로 사진을 보정해, 선명하고 흔들림 없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집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성능은 그대로,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는 이번 아이폰 12 라인업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폰으로 5.4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갖췄습니다. 133g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아이폰 12 미니를 살펴보면 3GS와 같은 아이폰 초기 모델이 떠오르는데요. 일찍이 애플 역시 아이폰 12 미니는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장 얇고, 가장 가벼운 5G 폰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죠.

 

출시된 색상은 블랙, 화이트, 프로덕트 레드, 그린, 블루 총 5가지 입니다. 색다른 컬러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원한 느낌의 블루 색상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프로세서, 배터리, 단자 정보, 생체 인식 등 주요 스펙은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와 동일합니다.

 

, 아이폰 12 미니는 칩, 카메라 등 주요 스펙은 아이폰 12와 동일하게 사용하면서, 좀 더 콤팩트한 사이즈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iPhone 12 Pro Max & mini, 유플러스의 사전예약 혜택을 만나면?

iPhone 12 & iPhone 12 Pro와 마찬가지로 Pro Max mini 역시 애플 매니아 분들을 위한 압도적인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애플 매니아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혜택 중 유플러스 포스트(블로그)가 엄선한 Best 혜택 3가지를 알아볼까요?

 

#1 TUVA 수리비 할인

애플 매니아라면 모두 파손이나 분실에 대비해 보험에 가입하실텐데요. 이제 만만치 않은 수리비도 유플러스에서 지원해드립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 12 모델을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및 5G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분들께 추첨을 통해 공식 A/S 센터 TUVA 수리비를 지원해드리고 있는데요. 액정 혹은 전체 수리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10만원 할인권을 드립니다. 123일까지 아이폰 12 모델을 개통하시면, 20212월 말까지 수리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

애플 매니아들이라면 선명하고 깨끗한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는 것 역시 엄청난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일 텐데요. 유플러스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을 드립니다. 광고 없이, 그리고 제약 없이! 아이폰12만의 선명한 색감으로 톡톡튀는 다양한 영상들을 즐겨보세요. 가입 직후에 문자메시지로 무료 이용권 링크를 보내드리며, 유튜브 앱에서 바로 신청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앱스토어 2만원 할인권

또한, 5G 성능을 맘껏 활용할 수 있는 앱도 맘껏 활용하실 수 있게 앱스토어 2만원 할인권을 드립니다.
5G
요금제로 123일까지 아이폰을 개통하시는 고객님 들께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내년 131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이폰 12 사전예약 혜택 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올해를 빛낸 LG유플러스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