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가구 필수템 추천! 우리집 지킴이 EASY로 걱정없이 나 혼자 산다!


20208월 현재 우리나라의 총 1인 가구 수는 약 584만명으로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30% 가까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통계청 기준) 1인 가구는 원룸 형태의 다세대주택에 거주하는 경우가 다수일 텐데요. 1인가구로 생활 중인 분들이라면 때때로 외부인의 방문이나 빈집 털이 등의 범죄에 대해 불안한 마음을 가져본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런 걱정을 조금이나마 줄이실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에서는 걱정 없이 마음 편히 지낼 수 있는 IoT 패키지 우리집 지킴이를 출시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20208, 기존에 출시된 홈 IoT 패키지 우리집 지킴이와 동일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낮춘 우리집 지킴이 Easy’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방문 설치 필요 없이 DIY로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심플하고 통일성 있는 디자인을 갖춘 우리집 지킴이 Easy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먼저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집안의 움직임을 선명한 Full HD 화질의 영상을 촬영하고, 또 타임랩스 기능으로 하루의 발자취를 기록하여 볼 수 있는 맘카 Easy, 문이나 창문의 열림 및 닫힘 상태를 감지하고 확인할 수 있는 도어 센서, 그리고 170도 시야각의 광각센서를 사용하여 넓은 면적을 감지하고, 빛이 없는 야간에도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동작 감지 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는 침임이 우려되는 현관문 혹은 자주 여는 창문에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침입 감지 시 경보음이 울림과 동시에 앱으로 알림을 주는 맘카 Easy를 거실 쪽에 설치해 놓는다면 각종 침입이나 도난 사고 등을 예방하고 보안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되겠네요.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는 전용 클라우드에 기기로 촬영된 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어 촬영 영상이 필요한 경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12 간편 신고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서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도난, 화재와 같은 불의의 사고가 발생했을 시에는 보상 보험도 제공한다고 하니 안심할 수 있겠네요



우리집 지킴이 Easy혼자서도 쉽게 설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혼자 사는 1인 가구에게 정말 편리합니다. 서비스를 신청한 후, 택배로 간편하게 패키지 상품을 받아 맘카 Easy 기기만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한다면 나머지 도어센서와 동작감지센서는 자동으로 함께 앱에 연결되는데요. 홈매니저와의 약속과 집 방문 등 별도의 과정 없이 원하는 때 스스로 설치해 빠르게 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다음으로,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실시간 보안 기능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우리집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침입이 감지된다면, 맘카 Easy가 바로 녹화를 시작하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는데요. 화면 확인 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즉시 112에 신고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보안 기능을 통해 좀 더 안전한 나혼산 생활을 할 수 있겠네요.

 

뿐만 아니라, 사생활보호를 설정하여 나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데요. 집에 들어오게 되면 자동으로 맘카 Easy의 실시간 촬영 및 영상 녹화 기능이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답니다. 이에 더하여, 우리집의 하루를 15초 분량의 타임랩스 영상으로 압축하여 간편하게 리뷰도 할 수 있으니 우리집 보안은 걱정 없겠!

 

마지막으로,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는 KB손해보험 상품 중 도난 및 화재보험에 별도 절차 없이 기본으로 함께 가입하실 수 있는 구성으로 제공되며, 실제 우리집에 도난과 화재 등의 피해가 발생했을 시 KB손해보험 가입 상품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출시된 IoT 패키지인 우리집 지킴이보다는 더 심플하지만 꼭 필요한 기능만 갖춘 우리집 지킴이 Easy3년 약정 기준 월 8,8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스마트 인터넷 또는 휴대폰 결합 시, 최대 2,200원 추가 할인을 받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또 제휴카드 이용 시 더 많은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부담 없는 가격과 함께 손쉽게 우리집의 안전을 책임질 우리집 지킴이 Easy와 함께 걱정 없는 나혼산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는 요금제 결합 및 약정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므로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자세히 알아보기 (PC)


우리집 지킴이 Easy 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초등생을 위한 인기 교육 콘텐츠가 한 곳에! U+초등나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