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마로 축 처지는 기분, 달콤한 망원동티라미수로 UP!하세요 (feat. U+우리동네 멤버십)


하염없이 길어지고 있는 올해 장마, 흐린 날씨에 매일의 기분도 축 가라앉는 느낌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단번에 기분을 UP!시켜주는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는데요. 그 중에서도 티라미수는 촉촉한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디저트입니다. 티라미수(Tiramisu)는 이탈리아어로 나를 끌어올리다, 기분 좋게하다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망원동티라미수는 특유의 촉촉한 식감과 달콤한 맛, 그리고 컵티라미수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를 싹 잊고 여러분의 기분을 확 끌어올려줄 달콤함을 맛보러 망원동티라미수 본점으로 가볼까요?



망원동티라미수는 현재 전국에 20개가 넘는 가게가 생기며, 수년째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컵티라미수의 인기가 처음으로 시작된 본점은 합정역 8번출구에서 양화대교 방향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본점에 도착하니 아기자기한 크기와 추억의 버스정류장이 떠오르는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가게 실내가 넓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먹고싶은 메뉴를 테이크아웃하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진열대를 가득 채운 망원동티라미슈 메뉴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네요! 맛을 보고 소개해드릴 메뉴는 오리지널 티라미수 / 민트초코 티라미수 / 녹차 티라미수 / 아이스아메리카노 / 생딸기라떼입니다.


#1 오리지널 티라미수



컵 티라미수를 처음 드셔보신다면, 오리지널 티라미수를 추천합니다. 진하지만 적당히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요! 씁쓰름한 코코아가루와 입안에서 어우러져서 티라미수가 생소한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답니다.


#2 민트초코 티라미수



크림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민트로 가득 채운 맛을 자랑하는 민트초코 티라미수는 민초덕후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더운 날씨에 먹기 딱 좋은 시원함과 톡톡 씹히는 초코칩이 스푼을 끊임없이 들게 만드는데요. 초코칩이 색다른 식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평소 민트맛에 익숙하지 않았던 분들도 한 번쯤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3 녹차 티라미수



녹차가루는 카카오가루 토핑만큼 인기 있는 토핑이죠! 점원분이 아낌 없이 녹차가루를 뿌려주셨는데요. 입에 넣기 전부터 진한 녹차 향이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달콤쌉싸름한 맛을 선호하는 녹차 매니아면 무조건 추천하고 싶네요. 오리지널 티라미수와는 또 다른 매력인 녹차 티라미수


#4 아이스 아메리카노



함께 먹어본 메뉴가 전체적으로 달달한 유제품이다 보니,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곁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단 맛이 조금 물릴 때 아메리카노를 같이 마시니 더욱 풍미가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친구, 연인과 함께 왔을 때, 각자 커피를 주문해도 좋겠네요.


#5 생딸기라떼



복고풍 컨셉에 어울리는 복고풍 보틀! 가게 외관처럼 복고풍 버스정류장에 앉아 마셔야 할 것 같은 디자인이죠? 힘차게 흔든 뒤 마셔보았습니다. 수제 생딸기청이 듬뿍 들어간 음료인데요. 딸기우유와는 비교할 수 없는 진한 딸기 맛으로 보답 받았답니다. 아기자기한 유리병 디자인 덕에 마시는 재미가 더욱 쏠쏠하네요.



망원동티라미수는 유플러스의 우리동네 멤버십이 적용되는 곳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동네 멤버십은 중소상공인분들에게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에게는 지역사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만의 멤버십 제도인데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제품 구입 시,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 망원동티라미수 전국 매장 중 우리동네 멤버십이 적용되는 매장은 본점을 포함해 총 다섯 군데입니다. (본점, 샤로수길점, 성신여대점, 광주점, 부산전포카페거리점) 이 밖에도 우리동네 멤버십은 다양한 제휴매장을 통해 고객 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 있는 매장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우리동네 멤버십 제휴매장 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직접 만져본 캘럭시 노트20 실물은? 무광 재질과 핑크컬러의 신묘한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