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빨라지는 IT기술 혁신의 속도, 하루가 다르게 상상 속 기술은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역시 5G 서비스, 스마트홈, IPTV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분들을 만나며, 일상을 바꾸는 기술을 전달해드리고 있는데요. 과거 SF영화 속 상상의 기술이었던 AR 역시 점차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20193, 5G 시대의 시작과 함께 U+AR 앱 서비스를 출시하였는데요. 이제는 AR이 선글라스 속으로 들어와, 어디서나 간편하고 가볍게 나만의 영화관을 가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유플러스가 준비한 가장 가까운 미래, U+리얼글래스를 소개합니다.



U+리얼글래스는 언제 어디서나 100인치 대화면으로 영상을 즐기고,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 수 있는 AR글래스입니다. 특히 유플러스의 특화 서비스인 U+프로야구, U+AR, U+VR, 아이돌LIVE, U+모바일티비, U+골프 그리고 유튜브 사용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그동안 AR글래스가 기업간 거래로 산업환경에서만 사용되어 왔다면, U+리얼글래스는 통신사 세계 최초로 일반 고객도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AR글래스라고 합니다. U+리얼글래스의 주요 기능을 한번 살펴볼까요?



평소에 휴대폰으로 영상을 많이 보는 분이라면 가장 반가운 기능일텐데요. U+리얼글래스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100인치 대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 크기와 위치는 사용자가 직접 조정이 가능하여 큰 화면으로 여러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휴대폰을 오래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U+리얼글래스를 단연 추천합니다. 88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착용한 사람만 해당 화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보고 있는 화면을 다른 사람은 볼 수가 없습니다. 내 화면을 힐끔힐끔 쳐다보는 다른 사람의 시선이 신경 쓰이셨다면, 나만의 화면으로 프라이버시도 지키면서 방해받지 않고 휴대폰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동시에 여러가지 앱을 사용하는 멀티태스커에게 U+리얼글래스는 특히 유용합니다. 영상, 포털, 메신저 등 여러 앱을 화면에 배치해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메신저도 주고받을 수 있으니까, 스마트폰보다 훨씬 편리한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스마트기기가 출시될 때 가장 먼저 사용하는 얼리어답터라면 증강현실을 체험해보세요. 실제 현실 배경 위에 콘텐츠가 더해져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U+리얼글래스는 충전기 연결단자 (C타입)에 선을 연결하는 유선 연결 방식이며, 별도 배터리 없이 휴대폰 연결 시 자동으로 전원이 활성화되며, 이때 휴대폰이 컨트롤러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폰을 움직이면 빔(마우스 커서 역할)이 움직이고,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면 대화면에서 클릭이 가능하며, 확대축소, 음향 조절의 기능도 가능합니다.




U+리얼글래스는 갤럭시노트20, LG벨벳 등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105,000원 이상의 유플러스 5G 요금제를 유지하는 경우, 50% 할인혜택가를 적용해 11,525원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혜택 적용 요금제는 5G 시그니처, 프리미어 슈퍼,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로 5G 스마트폰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U+리얼글래스도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할부에 따른 5.9% 할부이자가 가산되며, 할부 이자 포함 월 11,525원입니다. 36개월 이내에 요금제를 변경하는 경우, 요금제 변경월부터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내가 있는 곳을 나만의 영화관으로 탈바꿈해주는 U+리얼글래스, 유플러스에서 가장 가깝게 다가온 미래를 만나보세요!


노트20 구매 시 U+리얼글래스 50%할인


U+리얼글래스 스펙 더 보러가기 (PC)


U+리얼글래스 스펙 더 보러가기 (MO)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직접 만져본 갤럭시 노트20 실물은? 무광 재질과 핑크컬러의 신묘한 조합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ㄴㄴ 2020.08.23 18: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아는 보이는데
    아직까지는 실용적이지 못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