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베스트셀러! 보급형 갤럭시 A51의 인기 비결은?


5G 통신망이 탑재된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51은 앞서 출시된 갤럭시 S20와 비슷한 외관으로 가성비 좋고 디자인도 예쁜 스마트폰을 찾고 계신 고객분들께 안성맞춤인 기기입니다. 특히 기기 후면에 적용된 프리즘 패턴으로 더욱 세련되고 빛이 나는 디자인이 매력포인트인 스마트폰입니다.

 

실제로 올해 1분기 가장 많이 팔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바로 갤럭시 A51이라고 하는데요.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 513일 발표 자료 기준)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완성하는 초고속 5G부터 접사가 가능한 쿼드 카메라까지 요즘 대세 기능을 모두 갖춘 갤럭시 A51! 5G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 그리고 가성비와 카메라 기능 모두를 놓칠 수 없는 고객분들께 갤럭시 A51을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갤럭시 A51

 출고가

 \572,000

 크기

 158.9 x 73.6 x 8.7 mm

 디스플레이

 6.5

 FHD+ Super AMOLED Infinity-O

 AP

 Exynos 980

 무게

 187g

 카메라

 전면 : 32MP

 후면 : 쿼드 카메라

 초광각 12MP / 메인 48MP / 접사 5MP / 심도 5MP

 램/메모리

 RAM 6GB + 내장 메모리 128GB

 외장 메모리 슬롯 지원

 배터리

 4,500mAh

 기타

 온스크린 지문인식 / 삼성페이 / 고속충전 15W

 색상

 프리즘 큐브 블랙, 프리즘 큐브 핑크, 프리즘 큐브 화이트


6.5인치 대화면의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갤럭시 A51을 처음 만져봤을 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펀치홀 방식의 대화면 디스플레이입니다. 전면에는 6.5인치의 대화면과 동시에 갤럭시 A시리즈 중 최초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더욱 몰입감 있는 영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젤을 최소화하여 디스플레이 영역을 최대한 확보한 것이 갤럭시 A51의 큰 장점인데요. 카메라 노치부분을 더 확대하여 살펴보았을 때, 카메라의 렌즈 부분을 제외한 부분이 모두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져 있어 디자인과 편의성, 기술력을 모두 갖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바일 라이프의 퀄리티를 높이는 5G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51에는 5G 통신망이 탑재되었는데요. 훨씬 쾌적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U+5G가 탑재된 갤럭시 A51AR, 스마트홈트 등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앱 서비스와 초고화질 그래픽 게임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접사부터 초광각까지, 원하는 대로 촬영하는 쿼드 카메라



갤럭시 A51 4,800만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포함한 4개의 카메라 렌즈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아웃포커싱으로 인물 중심의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심도카메라를 비롯하여, 123도 초광각 기술로 광활한 풍경을 담아낼 수 있는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작은 피사체를 더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담아낼 수 있는 접사 카메라 등 다양한 카메라로 이전의 담지 못했던 일상을 작품처럼 남길 수 있답니다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 촬영


1,200만화소의 123도 초광각 카메라 촬영


다양한 카메라 렌즈를 활용하여 사진을 촬영해보았는데요. 4,800만화소의 메인카메라로 보다 더 선명하고 생생한 서울역사 전경의 모습을, 초광각 카메라로는 서울역사를 둘러싼 광활한 도시 풍경을 담아볼 수 있었습니다.


500만화소의 접사 카메라 촬영


촬영하며 가장 인상깊었던 카메라는 바로 접사 카메라인데요. 아주 작은 꽃의 수술까지도 정밀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배경 흐림 효과로 피사체를 더욱 돋보이도록 촬영할 수 있어 굉장히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넉넉한 128GB 내장메모리와 편리하고 안전한 삼성페이



이 밖에도 갤럭시 A51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우선 128GB의 넉넉한 내장 메모리를 제공하여 사진과 동영상 등 소중한 자료를 걱정 없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하고 안전한 삼성 페이를 지원하여 카드 결제가 가능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지갑없이 삼성페이로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4,500 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밖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SNS, 사진 촬영 등 스마트폰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온 스크린 지문 인식 센서를 적용해 편리함과 강력한 보안 기능을 두루 갖춘 센스 있는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초고속 세상으로 초대하는 5G부터, 원하는 모습으로 촬영가능한 쿼드 카메라, 그리고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부럽지 않은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가성비 스마트폰 갤럭시 A51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갤럭시 A51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다시 돌아온 터치 아이디...! 작지만 꽉 찬 아이폰 SE 2세대 언박싱 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