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편.하.게 산다! 삶의 질을 높이는 혼족 아이템 추천


어느새 600만에 다다른 1인 가구! 혼자서 의식주를 해결하는 이른바 혼족이 늘어나면서 혼족을 겨냥한 맞춤식 아이템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사용 전에는 몰랐지만 사용하고 나면 삶의 질이 높아지는 쏠쏠한 꿀템도 넘쳐나는데요. 오늘은 혼자서도 남부럽지 않게 살고 싶은 혼족 여러분의 삶의 질을 확! 높여주는 아이템을 추천해드릴게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1 광고 없이 쾌적한 모바일 라이프 : YouTube Premium



여러분은 하루에 얼만큼 유튜브를 활용하시나요? 특히 혼족분들이라면 집안의 적막한 분위기를 없애기 위해, 영상이나 음악을 계속 틀어두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유튜브로 음악을 들을 때면, 중간중간 광고 영상이 튀어나와 불편함을 느낄 때가 많으실 겁니다.


혼족의 모바일라이프 퀄리티를 높여주는 유튜브 프리미엄! LG유플러스에서는 구글 유료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최대 6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 삼성 5G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최대 6개월간, 그 외 기종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최대 3개월 간 월 8,690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을 사용하면 영상의 초반과 중간에 나타나는 광고 없이 시청이 가능한데요. 동영상을 저장해서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이 잠금화면 상태이거나 다른 앱을 사용할 때 영상과 음악이 멈추지 않기 때문에 더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겠어요.

 

1) 안드로이드폰 : 유튜브 프리미엄 체험 신청 방법


1. 유튜브 앱 접속
2. 우측 상단의 ‘프로필’ 선택
3. YouTube Premium 가입 후 ‘무료 체험하기’ 클릭
고객님의 조건(3개월/6개월)에 맞게 무료체험기간이 자동 부여됩니다.
기존 YouTube Red, YouTube Premium 이용 고객은 본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무료체험 종료 후 유료 멤버십 전환 시 결제 방식 선택
5. 구글 계정 비밀번호 입력
6. 무료 체험 시작

 

2) 아이폰 : 유튜브 프리미엄 체험 신청 방법


1.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신청
2. 
프로모션 신청 후 발송된 문자 내 무료 이용권 링크 클릭
3. 
안드로이드 폰 신청방법의 1~6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해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유료 전환 예상 시점 2주 전에 자동으로 안내 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유플러스에서만받으실 수 있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꼭 활용해보세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신청하기




#2 멍냥이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스마트홈 펫케어



멍냥이의 집사 역할을 겸하고 있는 혼족분이라면 스마트홈 펫케어를 단연 추천합니다. 스마트홈 펫케어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1인 가족이라면 이런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봤을 상품으로 구성되어있어, 반려동물과 주인을 세심하게 배려했다는 인상을 느낄 수 있는데요.


맘카는 실시간으로 반려동물을 확인해볼 수 있고, 집에 있는 반려동물에게 내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 기기입니다. 또한 저녁에 집에 혼자 있을 때 불안함을 느끼는 반려동물을 위해 스마트폰 앱으로 조명을 켜줄 수 있는 수면등도 눈길이 가는데요. 앱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정감을 주는 음악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도 운동과 간식을 챙겨줄 수 있는 펫 피트니스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앱을 통해 반려동물의 배변 패턴, 활동량 등을 일, , 월 단위로 체크도 할 수 있으니 멍냥이의 집사 분들이라면 어서 장만해서, ‘견생묘생의 질도 확 높여보는 건 어떨까요?


추가로 LG유플러스에서는 휴대폰, 인터넷 요금과 결합하면 추가 혜택도 드리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도 운영 중이니, 결합상품 가입도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



#3 AI 코치의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홈트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헬스장이나 PT짐 방문이 여의치 않은 요즘입니다. 아쉽지만 집에서 스스로 플랜을 짜고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을 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트레이너의 가이드 없이 혼자 운동하다 보면 이게 맞는 자세인지, 제대로 하고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홈트로도 확실한 운동효과를 보고 싶다면, 오늘부터 스마트홈트 앱과 함께 운동하는 건 어떠세요? 유플러스가 카카오VX와 함께 개발한 스마트홈트앱에는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 200여 편이 넘는 헬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양치승, 강하나, 황아영 등 운동 전문가와 트레이너들의 전문 코칭 프로그램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헬스 콘텐츠를 재생하면서 동작을 따라하면, AI코치가 실시간으로 자세를 교정해주며, 부위별 운동시간, 소모 칼로리, 동작별 정확도 등을 자동으로 분석해 제공합니다. 특히 스쿼트, 런지 같은 운동의 횟수도 자동으로 카운트해주니까 정말 편리합니다! 4개 각도로 촬영한 전문가의 운동 영상을 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멀티뷰 영상 360 AR로 정확한 자세를 볼 수 있는 ‘AR자세보기 등 차별화된 기능이 탑재됐는데요 여러 방향으로 돌려보면서 정확한 동작을 익힐 수 있으니 혼자 운동하시는 홈트족에게는 꼭 필요하겠죠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다시 돌아온 터치 아이디…! 작지만 꽉 찬 아이폰 SE 2세대 언박싱 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