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벨벳을 더욱 빛나게 할 유플러스만의 색.다른 혜택은?


매스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이 사전예약부터 정식 출시까지 연속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프리미엄급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듯 합니다. LG 벨벳의 매력 포인트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디자인 천재, 성능 천재 LG 벨벳



이목을 단번에 이끄는 포인트는 단연 빛에 따라 색이 오로라처럼 변하는 터치 디자인, 그리고 트렌디하게 표현된 물방울 카메라 부분인데요. 빛에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반짝이는 기기의 후면이, 마치 오로라를 그대로 담아낸 듯 하여 신비로운 느낌이 듭니다. 또한, 밑으로 갈수록 점점 작아지는 카메라의 정렬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순간을 포착하여 디자인에 잘 녹여낸 듯 한데요. 이제껏 인덕션 카메라라는 아쉬움 섞인 평을 받았던 다른 프리미엄 스마트폰과는 큰 차별점을 둔 신선한 디자인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LG벨벳은 촬영과 편집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이지 크리에이션 카메라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촬영 중 배속을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타임캡스 컨트롤, 주변 소음은 줄이고 목소리 또렷하게 녹음하는 아웃포커스, 마이크 감도를 극대화하여 녹음할 수 있는 ASMR 레코딩 기능 등이 있습니다. 기능들을 하나 하나씩 살펴보면 곧 유튜버들의 최애 스마트폰이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는데요. 별도의 전문 장치나 장비가 필요 없이, LG벨벳 하나만 있다면 브이로그부터 먹방영상까지, 정말 다양한 영상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것이 정말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LG 벨벳의 가장 큰 특장점 중 하나는 바로 올레드 시네마뷰와 인공지능 사운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영화관 화면비에 가까운 20.5:9 비율의 6.8형 화면과 함께 영상에 최적화 된 사운드를 구현해내는 AI 인공지능 사운드가 더해져 유튜브 영상이나 넷플릭스를 감상할 때 훨씬 몰입도있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LG 벨벳에 탑재된 인공지능 사운드는 1,700만 개의 데이터를 학습하여 다양한 장르에 맞춰 음향모드를 설정할 필요 없이 가장 적합한 사운드 설정을 제공한다고 하니, 영상볼 때마다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겠네요.


LG 벨벳을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혜택



외관부터 성능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은 매스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을 더 꽉차게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유플러스만의 구매 혜택에 주목해주세요. 유플러스에서 LG 벨벳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U+아이들생생도서관, VR 헤드셋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첫 번째로,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은 구글의 다양한 유료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LG 벨벳을 유플러스에서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혜택을 드립니다. LG벨벳만의 올레드 시네마 뷰를 활용하여 광고 없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또한, LG 벨벳을 구매하신 분들께는U+아이들생생도서관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DK, Oxford University Press, Penguin Random House 23곳의 유명 출판사의 동화책이 담겨있는 영어 도서관 앱 서비스 아이들생생도서관은 5 ~ 12세 영유아와 어린이에 맞는 레벨 별 영어 다양한 동화를 제공하는데요. 아이들이 더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어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어플 서비스랍니다. 아이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평소 아이들 생생도서관 사용을 고려하셨던 분들께는 큰 도움이 될만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과 함께 LG 벨벳을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Pico Real Plus VR 헤드셋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Pico VR 헤드셋과 함께 더 생생하게 VR 서비스를 즐길 기회, 놓치지 마세요!


 혜택 구분

 혜택 상세

비고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LG 5G 단말 가입 고객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s 골드 등급 부여

600포인트 제공 (1년 유효)

 U+아이들생생도서관

 U+아이들생생도서관 앱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쿠폰

 5G 단말 가입 고객

 VR 헤드셋

 Pico Real Plus 헤드셋 무료 증정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90만원의 LG VELVET을 97만원의 혜택으로!


 LG VELVET 할인 혜택

*24개월 기준 / VAT 별도

 정상가

 900,000원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최대 보상

(24개월 단말 반납 조건,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이용 시 이용 요금 없음)

 -450,000원

 신한카드 제휴 할인

30만원 이상 사용 조건

 -360,000원

 할부원금

90,000원 

 월 할부금

 3,750원


출고가 900,000원의 LG 벨벳을 매 달 커피 한 잔 값으로 사용할 기회! 역시 놓칠 수 없겠죠?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시고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최대 4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LG 벨벳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또한, 신한카드 제휴를 통해 구매하신다면 총 3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기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신한카드 제휴 할인으로 더블 할인 혜택 받아 LG 벨벳을 커피 한 잔 값으로 알뜰하게 이용해보세요.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 형 가입 고객 기준입니다.

* 위 보장금액은 정상등급의 중고폰을 반납할 때 기준으로 휴대폰 상태에 따라 보장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이용요금은 별도이며, U+멤버십 등급과 5G요금제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월 할부금은 할부수수료 5.9%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으로 할부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가입기간 동안 사용한 휴대폰을 반납하고 U+의 후속 LG프리미엄 단말로 변경하는 조건입니다.

*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고 계속 이용하는 경우 보상금액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제휴 할인은 해외겸용 30만원 이상, 국내용 70만원 이상 사용시 월 1.5만원 할인 됩니다.


LG 벨벳 구매혜택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자세히 보기]

색. 다른 시작, LG VELVET 사전예약 개시! 색. 다른 사전예약 혜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