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CK 서머리그 결승전 중계 어디서 볼까? 꿀직관 도와주는 U+게임Live

사진 출처 :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올여름 리그오브레전드 최고의 자리를 결정하는 2019 LCK 서머리그 결승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스프링 파이널은 무려 150만 명이 생중계를 시청할 정도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이하 LCK)에 대한 관심과 화제는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지난 6월 개막한 이번 서머리그 역시 매 경기 마니아분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명승부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대망의 결승전 (8/31 (토))을 남겨둔 이번 LCK 서머리그는 LG유플러스의 5G 앱 ‘U+게임Live’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U+게임Live는 유플러스 5G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 생중계 서비스인데요. LCK 중계 도중 보고싶은 장면과 알고 싶은 정보를 마음대로 볼 수 있는, 그야말로 롤 중계에 딱 맞는 중계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LCK 서머리그 결승전은 어디서, 무엇으로 볼지 고민하고 있다면? 주저 없이 U+게임Live를 선택해야 할 이유, 함께 살펴볼까요?


U+게임Live 기능 1 : 실시간 경기정보



#1 실시간 경기정보

빠르게 상황이 전개될 때 방송 중계 화면만으로는 명승부를 즐기기에 아쉬움을 느낀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U+게임Live는 중계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실시간 경기정보를 지원합니다. 게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KDA, 챔피언 스킬 등의 정보를 한 번에 보여드립니다. 10명의 챔피언의 경기 통계를 요약해서 볼 수도 있고, 각 챔피언의 상세정보나 골드 획득량, 아이템/스킬에 대해서도 중계 화면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직관에서도, 방송 중계에서도 볼 수 없는, U+게임Live만의 압도적인 기능이네요!



U+게임Live 기능 2 : 멀티뷰 타임머신 & 슬로우비디오

#2 멀티뷰 타임머신 & 슬로우비디오

나의 최애 게이머가 만든 명장면! 프로들의 컨트롤은 우리의 눈보다 빨라 중계 화면에선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금 ‘한타’ 장면에서 컨트롤을 다시 보고 싶을 땐 어떡하죠?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화면에 잡히지 않아 볼 수 없었다면, 멀티뷰 타임머신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생방송 중에도, 한 번에 3명의 선수까지 골라, 경기 장면을 돌려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느린 속도로 시청할 수 있는 슬로우비디오 기능도 활용해보세요. 순식간에 지나간 한타의 순간을 다시 한번 보여드립니다. 중계엔 잡히지 않는 숨은 1인치, U+게임Live에선 모두 가능합니다.


U+게임Live 기능 3 : 실시간 하이라이트


U+게임Live 기능 3 : LCK 전 경기 멀티뷰 VOD 제공


#3 실시간 하이라이트 & LCK 전 경기 멀티뷰 VOD 제공

명승부의 여운이 남아있을 때, 하이라이트 장면을 다시 보고 싶지만 당일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는 중계 앱은 그동안 없었습니다. 방금 놓친 GG, U+게임Live에서는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 생중계가 아닌 VOD 영상에서도 앞서 알려드린 멀티뷰 기능이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생중계만큼 짜릿한 쾌감을 하이라이트 영상으로도 느낄 수 있겠네요.


LCK 서머리그 결승전을 고대하며 기다린 분들, 실시간으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시청하고 싶은 분들, 5G의 속도로 롤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U+게임Live와 함께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U+게임Live 설치하러 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U+게임Live 설치하러 가기 (원스토어)


[U+추천 포스팅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