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개시! LG유플러스 5G로 만나보세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이 드디어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8일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 2019행사 이후 노트10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는데요. 노트10의 업그레이드된 스펙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서비스와 5G 데이터가 있어야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LG유플러스의 노트10 사전예약 혜택과 함께 LG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더불어 갤럭시노트10으로 5G에 본격적으로 입문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노트10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5G 요금제를 추천해드립니다.


 

 첫 번째 이유, 갤럭시노트10으로 5G를 즐기는 압도적인 혜택


1. 무료로 즐기는 5G 클라우드 게임, GeForce NOW(지포스 나우)

갤럭시노트10은 고성능 AP 및 대용량 RAM, 더불어 쿨링 시스템까지 탑재하고 있어 그야말로 게임에 최적화되어있는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10을 개통하신다면 일반 모바일 게임은 물론 5G 클라우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5G 클라우드 게임이라는 개념이 다소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클라우드 게임이란 게임사에서 구축한 게임 서버에서 제공되는 게임들을 이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말합니다. 5G 클라우드 게임으로 속도 지연 없는 5G 네트워크 환경에서 고사양, 고가의 게임용 PC를 구매하지 않고도 고사양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거죠!


이러한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는 LG유플러스가 세계 최초로 ' GeForce NOW(지포스 나우) ' 게임 서버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단독 출시할 예정입니다! 평소 PC나 콘솔 게임을 즐겨하는 헤비 게이머 분들에게는 특히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노트10 개통 고객님들 중 5G 프리미엄 요금제(월정액 9만5천원) 고객님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게임 앱 GeForce NOW(지포스 나우)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답니다. 인기 PC/콘솔 게임 100여종을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앱 내 유료 게임은 별도 구매가 필요하며 그 외 게임은 10월 31일까지 넉넉하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2019년 올해 안에 갤럭시노트10을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LG유플러스가 어떠신가요! 유튜브 영상을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려 6개월이나 무료로 제공합니다.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과 음악,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 다른 통신사에는 없는 LG유플러스에만 있는 혜택이죠. 광고에 방해받지 말고 갤럭시노트10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3. Pico VR 헤드셋을 무료로!

VR 콘텐츠는 5G 만의 특권, 5G 세계에서 빠질 수 없는 콘텐츠죠. VR 콘텐츠를 제대로 즐기려면 헤드셋이 필수인데요. LG유플러스에서는 4만 원 상당의 Pico VR 헤드셋을 무료로 드립니다. 5G 요금제 105,000원 이상 사용 고객님을 대상으로 증정하며 9월까지 제공하니 놓치지 마세요! 


※3개월 동안 요금제를 유지해야 하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기기 비용 청구가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혜택에 솔깃했다면, 사전 예약 신청하러 가기!



 

 

 두 번째 이유, 얼리어답터를 위한 사전 예약 기간 한정 혜택이 있으니까


갤럭시노트10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사전 예약 혜택을 노려보세요.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고객님들에게만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선물이 있답니다! 


1. S펜 분실 보장 프로모션

먼저 갤럭시노트10의 S펜을 추가로 드립니다. 이번 갤럭시노트10에는 가로방향, 세로방향, 원 그리기 등 S펜 모션 기능이 적용되어 S펜의 활용성이 더욱 높아질 텐데요.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기간에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10을 개통하시는 분들 중 총 1,000분에게 추첨을 통해 S펜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2. 갤럭시 노트10은 LG유플러스의 10박스와 함께!

LG유플러스에서 노트10을 사전 예약하고 개통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드리는 10박스! 10박스에는 갤럭시 노트10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10가지를 담았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0박스의 구성품은 총 10가지로 앞서 말씀드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인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쿠폰은 물론, 구글플레이 1만원권, 스타벅스 쿠폰,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이 있어요.


뿐만 아니라 고열로부터 스마트폰을 지킬 수 있는 게이밍 스마트폰 쿨러 패드와 붙이는 무선 충전기처럼 탐나는 스마트폰 디바이스들이 들어있답니다. 


잠깐,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저 물음표는 뭘까요? 바로 랜덤으로 경품을 발송하는 럭키드로우인데요. 랜덤으로 갤럭시 버즈, 삼성 스마트빔, 짐벌, 하만 스피커 등의 경품을 드립니다! 이외에도 탐나는 아이템이 가득하니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세 번째 이유, 쭉-함께 해야 하는 5G 요금제, LG유플러스가 앞서 나가니까!


갤럭시노트10의 출시에 맞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LG유플러스의 5G 요금제에 대해 살펴볼 텐데요. 갤럭시노트10으로 5G에 입문하는 분들은 특히 주목해주세요! 기존의 LTE요금제만 사용하다가 5G 요금제를 선택하려고 하니 고민이 되실 겁니다. 후회 없는 선택을 위한 5G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1.5G 요금제의 끝판왕! 가족 결합혜택이 가득한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

월정액 11만 5천원의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는 이름에서 드러나듯 막강한 데이터와 혜택을 자랑하는 요금제입니다. 가족 중에 한 분만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를 써도 온 가족이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데이터를 제공하는데요.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고 무려 월100GB의 나눠쓰기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나눠쓰기 데이터로 가족 간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세컨드 디바이스 사용 시 필요한 데이터를 쉐어하는 데이터 쉐어링, 데이터를 함께 쓰는 테더링이 모두 가능합니다!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의 넉넉한 데이터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시니어 가족, 청소년 가족이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참 쉬운 가족 결합’ 시 5G 라이트 시니어/5G 라이트 청소년 요금제 가족에게 공유 가능한 전용 데이터를 50GB를 추가로 제공한답니다. 이 데이터는 나눠쓰기 데이터 100GB와는 별도로 제공한다는 사실!


게다가 유플러스가 자랑하는 서비스인 프로야구, 골프, 아이돌 live 등의 LGU+ 전용 5G 서비스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이외에도 해외여행 갈 때 유용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을 반값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지니 뮤직 이용권, 월 1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 등을 제공하니 유료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2. 갤럭시노트10과 찰떡궁합! 휴대폰 분실, 파손 걱정 없는 5G 플래티넘 요금제

월정액 10만 5천원의 5G 플래티넘 요금제는 휴대폰 분실, 파손 걱정 없이 U+5G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5G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나눠쓰기 데이터도 별도로 100GB 제공하여 넉넉하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5G 플래티넘 요금제의 가장 큰 특징은 분실/파손보험 월정액이 할인된다는 점입니다! 매달 3,800원씩 총 24개월 동안 할인받을 수 있어 분실, 파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5G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 고객님들에게는 월 3,300원 상당의 안심폰 백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스마트폰을 잃어버려도 안심폰 백업 서비스로 소중한 추억이 담겨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보관할 수 있어 더욱 안심이 되는 부분이죠!


더불어 5G 플래티넘 요금제 고객님들에게는 매달 U+모바일tv 5천원 쿠폰이 된다는 사실! 기본으로 제공하는 U+5G 서비스와 함께 각종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한 U+모바일 tv도 갤럭시노트10으로 즐겨보세요! 


3. 5G 요금제의 정석!  5G 프리미엄 요금제

월정액 9만 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5G 프리미엄 요금제는 5G 서비스 출범 이후 꾸준히 큰 사랑을 받아온 5G 요금제입니다. 기존의 LTE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LTE의 무제한 88요금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5G 프리미엄 요금제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U+5G서비스를 비롯하여 U+모바일 tv와 지니 뮤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월 1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8월 말까지 신청자에 한함)도 제공한다는 사실!


더불어 태블릿/워치 등 스마트 기기를 추가로 사용하신다면 이 요금제로 함께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휴대폰 요금만 내고 스마트기기 2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찬 요금제랍니다.


※ 데이터 무제한, 나눠쓰기 데이터, LTE 요금 그대로 할인, 지니뮤직 제공, 2nd 디바이스 2회선 무료, 안심폰백업(별도 가입 필요)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입 시 24개월 제공합니다.

※ 분실/파손 보험료 할인은 19년 10월 31일까지 요금제 가입 & 보험 상품 가입 시 24개월 제공합니다. ( 2019년 7월 가입자의 경우 8월 1일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 U+모바일tv(기본월정액)는 기본제공되며, 해외 로밍 프로모션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 U+모바일tv 5천원 쿠폰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익월 15일 경부터 2020년 1월 15일까지 매월 1매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고객님들의 스마트폰 사용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둘러보세요!




LG유플러스의 5G요금제 자세하게 보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집 안방을 VIP석으로! U+VR 앱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