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 여름이 가기 전,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ICY한 커피 할인 받는 방법은?

 

8 23일 처서가 지난 이후, 설레는 마음으로 선선한 가을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한 낮의 기온은 최고 30도 가까이 도달할 정도로 더운 것 역시 사실인데요. 이럴 땐 시원한 아이스 커피로 늦여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는 늦여름의 더위를 완벽하게 식히기 위해 신규 제휴사인 폴 바셋에서 카페 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폴 바셋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함께한 ICY U+멤버십 할인 혜택,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1회 제조음료 1잔 사이즈 업 무료

 

 

무더위를 모두 날려버릴 ICY한 첫 번째 혜택! 바로 LG 유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음료 사이즈 업 혜택인데요. 무료 음료 사이즈 업 멤버십 혜택은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이용하여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는 폴 바셋의 시그니처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라떼를 무료로 사이즈업 하여 즐겨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라떼는 폴 바셋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음료인데요. 상하목장 우유만의 풍미와 라떼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디저트를 곁들여 아이스크림라떼를 더 크게 즐기니, 입안에 맴도는 달콤함과 함께 뼛속까지 시원함이 느껴졌습니다.

 

나만의 콕 혜택! 푸드콕으로 즐기는 무료 음료

 

 

무더위를 모두 날려버릴 ICY한 두 번째 혜택은 바로 나만의 콕혜택인데요. U+멤버십 VIP 등급 이상의 고객이라면 푸드콕, 교통&레저콕, 영화콕, 쇼핑콕, 데이터 선물콕 등 5가지 중 한 가지 카테고리를 나만의 콕으로 지정하여 추가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콕지정은 1년 중 두 번 신청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푸드콕을 나만의 콕으로 지정할 경우, 한 달에 한 번 폴바셋을 포함한 4개의 브랜드에서 무료 음료 제공 혹은 금액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폴 바셋에서는 푸드콕 지정 고객에게 월 1회 스탠다드 사이즈의 룽고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나만의 콕 혜택으로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룽고는 폴 바셋만의 스위트 디저트 스타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로, 진하고 깊은 향과 풍미가 입 안을 부드럽게 감싸는 커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음료입니다. 룽고를 더 특별하게 만드는 스위트 디저트 스타일의 에스프레소는 매우 까다로운 과정으로 만들어지는데요. 전 세계 생산량의 7% 미만인 최상급 생두를 선별하여 로스팅하고, 로스팅한 지 4-8일 이내의 원두로만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고 하네요. 특별한 과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커피 룽고, ‘나만의 콕혜택으로 즐기니 그 깊은 향과 풍미를 더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프리미엄 커피 & 티 브랜드에서 ICY한 혜택을 즐기세요

 

 

 

※할리스커피 혜택은 2020년 12월 말일 기준으로 종료됩니다.

 

U+멤버십 혜택으로 즐긴 폴 바셋, 어떠셨나요? 이 밖에도 유플러스 멤버십이라면 다양한 브랜드에서 무료 사이즈 업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피 할리스커피’,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드롭탑에서는 모든 커피 음료를 무료로 사이즈 업 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혜택은 2020년 12월 말일 기준으로 종료됩니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 멤버십과 함께라면 프리미엄 커피와 티 브랜드도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예술가가 즐겨 마시던 문화와 역사를 담은 비엔나 커피하우스에서는 1,000원 당 100원 할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LG 유플러스 멤버십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300년 전통의 감미롭고 진한 커피를 음미해보세요!

 

또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온라인 몰에서는 특별히 LG 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 혜택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차를 음미하며 짧은 여름의 순간을 즐겨보세요.

 

오직 U+멤버십에서만 제공하는 ICY한 할인 혜택을 보니, 마음까지 선선한 기분이 드는 것 같은데요. 다양한 커피 & 티 전문점에서 맛있는 음료 즐기시고 마지막까지 시원한 여름을 만끽해보세요!

 

* 무료 및 할인 받은 혜택만큼 포인트에서 차감 됩니다.

 

오직 U+ 멤버십에서만 제공하는ICY한 혜택 더 알아보기

 

 U+멤버십 VIP 고객에게만 드리는 특별 혜택 '나만의 콕'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한 여름 밤의 시원한 혜택! 추천 브랜드 쇼핑으로 무더위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