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 추석엔 ‘제’대로 ‘로’밍하자! 내 여행 계획에 딱 맞는 U+로밍 제로 요금제는?

 

다가오는 추석에 특별한 계획 있으신가요? 명절 연휴를 이용하여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장 올 추석부터 누릴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로밍 요금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로밍 요금제 개편을 통해 음성, 데이터는 늘어나고 가격은 저렴해져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여행지 및 여행 기간,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가 다양해졌답니다. 그럼, ‘제’대로 ‘로’밍할 수 있는 유플러스 로밍 제로 요금제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전 세계 65개국 어디에서나, 제로 프리미엄 요금제

 

제로 프리미엄 요금제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1일 기준 13,200원으로 해외 로밍 데이터를 포함하여 받는 음성 전화 및 거는 음성 전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행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함께쓰기 용도로 일 5GB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데요. 5GB 데이터를 다 쓰면 200k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그야말로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게다가 함께쓰기 데이터는 통신사 상관없이 가족, 친구와 함께 나눠 쓸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죠!

제로 프리미엄 요금제는 일반형과 기간형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간형은 시작시간부터 24시간이며 일반형은 현지 수도시간 기준 0시~24시입니다. 기간형은 로밍 사용 시작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일반형의 경우 가입 후 해지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국가에서 자동적으로 로밍이 적용된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영상 통화는 무료 혜택에서 제외

※음성 발신 무제한 서비스는 2020년 2월 29일(토)까지 이용 가능

※요금제 적용 국가(이용 통신망: LTE 및 3G)

아시아/오세아니아: 괌, 네팔, 뉴질랜드, 대만,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방글라데시, 베트남, 스리랑카, 사이판, 싱가포르, 우즈베키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카자흐스탄, 캄보디아, 키르기스스탄, 태국, 파키스탄, 필리핀, 호주, 홍콩

미주: 멕시코, 캐나다, 미국, 브라질

유럽: 그리스, 네덜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독일, 라트비아, 러시아, 룩셈부르크, 리투아니아, 리히텐슈타인, 몬테네그로, 벨기에, 불가리아, 스웨덴, 스위스, 스페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영국, 오스트리아, 우크라이나, 이탈리아, 체코, 크로아티아, 터키, 포르투갈, 폴란드,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

중동: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쿠웨이트

 

2. 이웃나라 중국과 일본에서는 제로 프리미엄 중일 요금제

 

중국과 일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전용 요금제 ‘제로 프리미엄 중일’은 기존 중일 요금제에 비해 가격은 내려가고 혜택은 강화되었습니다. 제로 프리미엄 중일은 기본적으로 제로 프리미엄과 동일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하루 기준 13,2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 로밍 데이터를 비롯하여 음성 전화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여기까지는 제로 프리미엄 요금제와 동일한데요. 중일 요금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은 바로 문자(SMS/MMS) 무제한 수발신 무료 혜택입니다. 데이터, 음성전화, 문자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해외에서 든든하게 이용해 보세요!

 

※부가세 포함 금액

※영상 통화는 무료 혜택에서 제외

 

3. 동남아 여행부터 유럽 배낭여행까지 책임진다! 제로 라이트 요금제

 

이번 요금제 개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요금제가 바로 제로 라이트 요금제 4종인데요. 여행지 및 여행 기간에 맞춰 자신에게 딱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GB, 3.5GB, 4GB, 8GB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3박 4일 혹은 3박 5일로 동남아 여행을 떠날 분들이라면 제로 라이트 2GB 요금제가 제격입니다. 이용 요금은 24,000원으로 최대 3일 동안 데이터 2GB를 제공합니다. 받는 음성 전화는 무제한이며 거는 음성 전화 30분을 무료로 제공하여 3일 내내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유럽으로 긴 배낭여행을 떠날 분들을 위해서는 제로 라이트 4GB, 제로 라이트 8GB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제로 라이트 4GB는 이용 요금 39,000원으로 최대 30일 동안 데이터 4GB를 제공하며 받는 음성 전화는 무제한, 거는 음성 전화는 150분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더 많으신 분들은 제로 라이트 8GB도 고려해보세요. 최대 30일 동안 데이터 8GB를 제공하고 받는 음성 전화는 무제한, 거는 음성 전화는 300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 여행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영상 통화는 무료 혜택에서 제외

※거는 음성 전화 기본 무료 제공 초과 시 부가세 포함 분당 330원

 

4. 더 넓은 세상으로 뻗어나갈 1020을 위한 제로 라이트 1020 요금제

 

LG유플러스에는 1020을 위한 특별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데이터 이용량이 많은 1020세대(만 10세~29세)를 위한 전용 요금제 제로 라이트 1020 4종입니다. 제로 라이트 1020 4종은 최대 3일, 7일, 30일간 3GB, 4.5GB, 5GB, 9GB 로 나눠져 있어 원하는 데이터 용량과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제로 라이트와 동일한 가격과 조건에 데이터를 1GB씩 추가로 제공한답니다. 1020세대라면 제로 라이트 1020으로 넉넉한 데이터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여기까지 LG유플러스의 새로워진 해외 로밍 요금제를 살펴보았습니다. 여행지 및 여행 기간,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가 다양해져 앞으로 해외여행 갈 때 걱정 없겠네요! 해외여행을 위한 필수 스텝, 해외 로밍 요금제! LG유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LG유플러스의 제로 요금제 자세하게 보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따로 또 같이! 가족과 나를 위한 가족형 & 개인형 5G 요금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