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 여름 밤의 시원한 혜택! 추천 브랜드 쇼핑으로 무더위 날려보세요


어느덧 가장 무더운 여름을 감싸 안은 8월이 되었습니다. 밖에 서 있기 힘들 만큼 더운 날씨가 계속될수록 마음은 지치고 몸은 힘들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 땐 시원한 할인 혜택이 담긴 쇼핑으로 더위를 날려보는 것은 좋은 방법이죠. 당신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LG 유플러스가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는 브랜드 제휴 특별할인 혜택과 쇼핑몰 자동 로그인,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쿠폰 등 지칠 틈 없는 시원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새로운 서비스인 만큼 특별 추가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추천 브랜드쇼핑, 지금 함께 하러 가실까요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함께하는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



U+멤버스는 하나의 앱을 통해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기존부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함으로써 U+멤버스 회원들의 생활을 기존보다 더 빠르고 편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U+멤버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추천 브랜드쇼핑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제휴하여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U+멤버스 앱에서 각 제휴 브랜드의 홈페이지에 자동 로그인 상태로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고, 또 제휴 할인 혜택을 바로 연결하여 혜택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더욱이,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U+멤버스와 제휴를 맺은 여섯 개의 각 분야 대표 브랜드에서는 U+버스 회원만을 위한 특별할인 혜택을 8월 말까지 적용하고 있습니다. 골프애호가를 위한 골프존마켓 골프용품 10% 할인쿠폰은 기본! 방학 동안 어학 공부를 하고 싶었다면 파고다인강, 더운 계절 우리 아이 건강한 먹거리를 걱정하고 있었다면 베베쿡을 한 번 이용해보세요.

 

기프티켓에서 진행하는 특가 행사로 오션월드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하루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전 지역 호텔 7%,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호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아고다와 함께 멋진 여름 휴가를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추천 브랜드쇼핑, 어떻게 이용하나요? 



추천 브랜드쇼핑을 이용하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U+멤버스 어플이 필요한데요. U+멤버스 어플 실행 후, 우측 상단의 메뉴() 선택! 그리고 추천 브랜드쇼핑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그 다음 원하시는 쇼핑 분야를 선택한 후 브랜드쇼핑 가입과 약관 동의를 하시면 U+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브랜드쇼핑 이용하면 여름 밤의 꿈 같은 경품이 쏟아진다!



U+멤버스 앱에서는 추천 브랜드쇼핑 오픈을 기념하여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추천 브랜드쇼핑을 이용한 고객에게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경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U+멤버스 앱의 추천 브랜드쇼핑에 접속해서 쇼핑을 즐기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퀴즈 풀고 응모하기버튼을 눌러 퀴즈를 풀면 바로 응모가 됩니다.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국내호텔 1박 이용권, 에어팟 2세대,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 치킨,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가입과 이용한 추천브랜드 쇼핑 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니, 필요에 맞게 다양한 쇼핑을 즐겨보세요!

 

무더운 날씨에 지쳐가는 여름,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로 쇼핑하고 시원한 한여름 밤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피서 방법 중 하나일 것 같은데요. 추천 브랜드쇼핑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U+멤버스 앱을 방문해주세요!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브랜드쇼핑 이벤트 바로가기


U+멤버스 앱 바로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멤버십혜택 Thank yoU+ 그 5가지의 특급혜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