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싸움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2019 프로야구! 여러분은 어떻게 프로야구 경기를 즐기고 계신가요? 가족, 지인들과 직접 응원하는 팀의 경기장을 방문하거나, 기존 TV 중계를 통해 관전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방금 그 득점 장면, 다시 보고 싶은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 위주로 보고 싶은데! 평소 야구 팬이라면 한 번쯤 필요했던 기능으로 알차게 채운 야구 앱을 소개합니다. 직관 그 이상의 앱관을 선사하는 U+프로야구 200% 즐기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5G 초고화질 영상이 제공하는 직관 이상의 재미! U+프로야구



U+프로야구는 기존에 제공하던 포지션별 영상, 득점장면 다시 보기, 상대전적 비교, TV로 크게 보기 기능으로 다른 중계 서비스에 비해 알찬 기능을 제공해왔는데요. 올해 5G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지난 주말, 전국 곳곳에서 동시에 진행된 프로야구 경기를 앱관하기 위해 V50 ThinQ U+프로야구를 구동했습니다. 10개 전 구단이 서로 맞붙는 5경기가 진행되었는데요. V50 ThinQ의 듀얼스크린 덕에 5경기의 실시간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을야구를 앞두고 순위가 엎치락뒤치락하는 시기가 오면, 여러 구장을 동시에 넘나들며 경기 결과를 확인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겠네요.



U+프로야구 앱으로 경기를 보면서 여러 기능을 활용해보니, 특히 포지션별 영상이 유용했는데요. ‘1루에서 보기는 마치 홈팀 응원석에서 보는 것처럼, ‘홈에서 보기 TV 중계 카메라의 시선에서 보는 것처럼, 경기장을 여러 시선으로 한 번에 바라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경기장 구석구석을 초고화질로! ‘경기장 줌인’



U+프로야구는 올해부터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경기장 줌인’ 기능은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확대해 실감 나게 볼 수 있는 기능인데요. 경기장 전체를 초고화질 영상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줌인을 해도 화질 손상 없이 선명하게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경기 중 선수들의 번뜩이는 주루 플레이를 보는 데에 요긴했는데요. 한정된 구도의 화면만 볼 수 있던 TV 중계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응원하는 선수가 있다면, ‘경기장 줌인’ 기능으로 일거수일투족을 따라갈 수도 있겠네요!



 홈에서 일어나는 모든 순간을 한 눈에! ‘홈 밀착 영상’



주자가 줄지어 진루하면서, 득점을 올릴 중요한 기회가 다가왔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을 눈에 담고 싶다면 ‘홈 밀착 영상’을 활용해보세요. 60대의 카메라로 촬영하는 홈 영상을 원하는 속도로, 보고 싶은 각도로 돌려볼 수 있습니다. 손가락 터치에 따라 움직이는 화면을 보니 영화 매트리스의 명장면이 떠올랐는데요. 주자가 홈을 향해 달려올 때, 4번 타자가 타석에 들어설 때는 경기장의 긴장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했습니다.

 

U+프로야구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으로 직관 그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5G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중계를 보고 싶을 때 또는 경기장에서 현장 응원과 함께 경기를 다각도로 보고 싶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U+프로야구와 함께 즐거운 야구 관람 어떠세요? U+프로야구 앱 설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U+프로야구 설치하러 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U+프로야구 설치하러 가기 (앱스토어)




[U+추천 포스팅 더보기]

TV중계에 없는 화면도 보여드려요! 골프 마니아를 위한 골프 앱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