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공감릴레이] 일상 탈출 프로젝트 All Day Pool Party♬

유플러스 고객님들의 사랑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공감릴레이가 이번에는 '일상 탈출 프로젝트 - All Day Pool Party'로 찾아왔습니다. 지루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수영장과 스파 그리고 DJ가 있는 곳에서 펼쳐지는 올데이 풀파티, 어떠신가요?



이번 열두 번째 공감릴레이는 LG유플러스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라는데요. LG유플러스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신나는 풀파티.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All Day Pool Party는 5월 11일 토요일,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진행되며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고객 총 1,000분을 초대합니다. 동반 1인까지 참석이 가능하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로도 딱이겠네요! 



All Day Pool Party가 열릴 씨메르는 국내 5성급 파라디이스시티 호텔 내 위치한 신개념 Fun Spa입니다. 럭셔리한 수영장, 스파, 찜질방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Aqua Club, Water Plaza 등 다양한 콘셉트 공간이 가득합니다. 



그럼, All Day Pool Party에 참여할 고객분들을 위해 어떤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지도 알아볼까요? 먼저 스파 씨메르와 클럽 크로마 2인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씨메르에서는 탄산 또는 커피류로 선택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도 제공된답니다.


파티에 신나는 음악이 빠질 수 없겠죠. 파티 분위기를 끌어올릴 씨메르 DJ 공연이 오후 1시, 5시, 8시에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 30% 할인과, U+5G 체험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겠네요. 



이번 일상 탈출 프로젝트 All Day Pool Party는 5월 11일(토)에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합니다. 응모 시, 원하는 시간대를 꼭 참고해주세요. 응모 기간은 4월 24일(수)까지이며, 4월 26일(금)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모든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LG유플러스가 준비한 All Day Pool Party! 어서 응모하러 가볼까요?


공감릴레이 응모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