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원이 다른 U+5G, 일상어택에서 U+5G 체험하자!



5G 서비스 공식 상용화를 눈 앞에 두고 U+ 5G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동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동형 5G 체험관은 오는 30일 광화문 광장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운영할 예정이며 이곳에서는 U+ 5G의 핵심 서비스 여섯 가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동형 5G 체험관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지, 그리고 30일과 31일 광화문 광장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어떤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광화문 체험장


30일과 31일 광화문에서 진행될 5G 팝업 스토어는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청계천의 시작지점이고 행사가 주말에 열리는 만큼 이날에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5G 팝업스토어는 2대의 대형 트럭으로 구성되어 있고 동시에 최대 50명이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1호차는 태양의 서커스 공연장 같은 페스티벌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고, 이곳에서는 제휴게임과 VR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유플오락실’, 공연/웹툰/아이돌Live 등 다양한 VR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VR서커스’, 캔 자판기를 활용해 이색적인 AR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AR예능자판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호차는 어두운 메탈 느낌으로 구성된 뷰티샵 컨셉이며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를 체험할 수 있는 ‘유플뷰티샵’, 스타와의 데이트 콘텐츠를 활용해 스타를 만날 수 있는 사이버 대기실인 ‘VR대기실’, 스타와 함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룸인 ‘AR메이크업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체험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이 차례로 체험할 수 있게 카카오톡을 활용한 웨이팅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팝업 스토어 앞에 설치된 태블릿에 고객이 연락처를 입력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입장 순번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호출 받아 입장할 수 있으니 지루하게 기다리시 않아도 됩니다.


어떤 서비스들이 있나요?

 

<U+ VR>


기존의 VR은 이제 잊어도 됩니다. 5G를 만나 새로워진 U+ VR에서는 <태양의 서커스>를 비롯해, 유명 웹툰인 <목욕의 신>과 <옥수역 귀신>을 VR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손나은/이달의 소녀/NCT/EXO/오마이걸과의 스타데이트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U+ AR>


증강현실 서비스인 AR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U+ AR에서는 인기스타인 유병재와 청하와 프로야구 치어리더를 입체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입체스타와 함께 춤을 추고 이것을 영상과 사진으로 만들어 소장하거나 친구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U+프로야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야구 중계 앱인 U+프로야구도 5G를 만나 다양한 기능이 추가됩니다. 오직 U+ 5G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생중계 화면과 함께 홈 화면의 모습을 느린 화면으로 돌려볼 수 있는 ‘홈 밀착영상’과 경기장의 원하는 곳을 확대해 볼 수 있는 ‘경기장 줌인’ 기능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화질 향상과 더욱 부드러워진 재생 기능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U+골프>


골프 경기를 좋아하신다면 U+골프를 주목해 주세요. 좋아하는 선수의 모습만 골라 볼 수 있고 선수의 스윙 자세를 느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U+골프에 5G가 만나면서 ‘스윙 밀착 영상’과 경기를 게임처럼 볼 수 있는 ‘코스 입체 중계’ 기능을 이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U+아이돌Live>


내가 좋아하는 ‘최애’만 보면 되는데 방송 카메라는 그런 마음을 몰라줘서 속상했다면 U+아이돌Live가 정답입니다. LTE 시대에서는 한 명의 최애만 크게 보거나 최대 3명까지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었다면 U+ 5G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최애를 최대 1.5배까지 고화질로 확대해서 볼 수 있고, 느린 화면으로 재생해도 더욱 부드러운 화면 재생으로 춤동작을 따라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VR 기능은 덤으로 제공됩니다.


<제휴 게임>


<VR 게임>


게임 존에서는 인기 MMORPG인 <리니지2 레볼루션>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최신 5G 스마트폰인 LG V50 ThinQ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리니지2 레볼루션>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V50 ThinQ의 듀얼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한 화면에서는 게임 패드로, 다른 한 화면에서는 게임 화면을 띄우고 실제 게임기를 조작하듯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VR게임에는 <버추얼 닌자>, <후르츠 어택>, <토이클래시>, <리얼 VR피싱>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

 


30일 광화문에서 첫 선을 보이는 5G 이동형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100% 당점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합니다. 제공하는 경품으로는 4월 말 출시 예정인 LG전자의 최신 5G 지원 스마트폰인 LG V50 ThinQ를 비롯해 VR 헤드셋과 워터보틀, 바나나 우유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때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4월 24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인  ‘방탄소년단’외 15여팀이 참가하는‘더팩트 뮤직 어워드’ 참석 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합니다.


또 있습니다! 5G 체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스탬프랠리 이벤트와 SNS팔로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탬프랠리 이벤트를 완료한 고객이 5G 이동형 팝업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LG V50 ThinQ, VR 헤드셋 등의 경품을 제공해드립니다.


눈 앞으로 다가온 5G 상용 서비스! 그 전에 3월 30일과 31일 광화문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그리고 전국으로 U+5G 이동형 팝업스토어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