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이 출시됐지만 조만간 시작될 5G 서비스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일단 한 번 사면 보통 2년 약정 기간에는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플러스에서 ‘S10 The 슈퍼찬스’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S10 The 슈퍼찬스’는 LTE 버전의 갤럭시 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 시리즈 구매 후 이용하다가 갤럭시 S10 5G 모델이 출시되면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S10 The 슈퍼찬스는 어떤 프로모션인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장 내용

 


S10 The 슈퍼찬스는 앞서 설명 드렸듯이 LTE 버전의 갤럭시S10 시리즈를 구매 후 갤럭시 S10 5G 모델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대상 모델은 S10e 128GB, S10 128GB, S10 512GB, S10+ 128GB, S10+ 512GB 다섯 가지이며, S10 5G 모델이 출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교체를 하시면 됩니다. 이때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갤럭시 S10 시리즈에 대해서는 정상가(출고가)의 100%를 보장해 드립니다.


단, 이 프로그램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데요. 3월 4일부터 3월 13일까지 구매한 갤럭시 S10 시리즈로 한정됩니다. 만약 3월 13일 이후에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10 시리즈를 구매한다 하더라도 ‘S10 The 슈퍼찬스’ 프로모션 이용은 불가하니 꼭 기간 내에 구매하시고 프로그램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이용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소정의 이용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이용료는 총 6만원으로 프로그램 가입 시 3만원, 반납 시 3만원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아 최소 1만원이면 갤럭시S10 5G로 교체 가능하고 멤버십 등급과는 상관없습니다.


이때 멤버십 포인트가 5만점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해당 포인트만큼만 차감되고 나머지는 현금으로 지불하면 됩니다. 


보장 절차 및 유의 사항


기간 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교체를 위해 기존 사용했던 S10 시리즈를 반납할 때는 LG유플러스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 반납할 수 있으며, 가능한 지점은 추후 안내될 예정입니다.


이때 반납 기준은 A등급 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 반납 A등급이란 기본적으로 하드웨어에 이상이 없고 스크래치나 찍힘 등이 없는 상태여야 합니다. 액정 보호 필름과 케이스를 씌우고 사용한다면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보장 기간은 갤럭시 S10 5G 출시일로부터 10일 내에 진행되어야 하며, 출시일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U+5G


그럼 왜 S10 The 슈퍼찬스를 이용해 갤럭시S10 5G 모델로 바꿔야 할까요? 그것은 바로 유플러스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는 5G 시대를 맞이하여 다섯 가지의 핵심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U+VR’, ‘U+AR’,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입니다.

 

<U+VR>


4K UHD 해상도로 만나는 VR 영상이 모여 있는 ‘VR포털’에서 초고화질로 200편 이상의 VR 독점 영상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태양의 써커스>를 비롯해 스타와의 데이터를 해볼 수 있는 ‘스타 데이트’는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VR의 정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U+AR>


증강현실 역시 U+5G의 핵심 서비스입니다. U+AR은 5G 전용 서비스로써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스타를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불러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이돌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을 찍어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U+프로야구>


명실상부 유플러스를 대표하는 서비스인 ‘U+프로야구’도 5G를 지원합니다. 기존의 4대 핵심 기능 외에 경기장을 최대 3배까지 확대해 볼 수 있는 ‘경기장 줌인’과 홈 베이스의 일어나는 모든 순간을 원하는 방향에서 돌려가며 볼 수 있는 ‘홈 밀착영상’이 5G 특화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 고화질 영상 제공도 기본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U+골프>


U+골프는 U+프로야구에 이어 두 번째 중계 방송 서비스로, 4대 핵심 기능에 ‘스윙 밀착 영상’과 ‘코스 입체 중계’ 기능이 5G 특화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스윙 밀착 영상’에서는 출전 선수의 스윙 장면을 슬로우 모션 또는 정지 상태에서 돌려가며 보다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코스 입체 중계’는 마치 스크린 골프를 즐기듯 입체 그래픽으로 코스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U+아이돌Live>


U+아이돌Live는 멤버별 영상을 보다 강화한 ‘아이돌 밀착 영상’과 180도 또는 360도 3D VR 영상 기능이 5G 특화 서비스로 추가됩니다. 특히 ‘아이돌 밀착 영상’은 초고화질 해상도로 1.5배까지 확대해서 내가 좋아하는 멤버를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화질도 크게 향상된 것은 기본입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S10 LTE 버전을 갤럭시S10 5G로 단돈 1만원에 교체 받을 수 있는 ‘S10 The 슈퍼찬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S10 The 슈퍼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