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 가격 부담 확 낮췄다



베일에 쌓여 있던 삼성전자 갤럭시 S10이 2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9일 동안 전국 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 U+Shop에서 진행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S10 시리즈는 총 3가지로 갤럭시 S10e, 갤럭시 S10, 갤럭시S10+이며 5G를 지원하는 모델은 추후 별도의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LTE를 지원하는 3가지 모델의 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U+만의 특별 구매 혜택


이번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은 ‘가격’입니다. 이를 위해 3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특별 구매 혜택으로는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S10 24개월’ 프로그램입니다. 24개월 동안 정상가의 60%만 나눠내고 이후에는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 40%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할부금이 줄어드는 효과와 함께 24개월 뒤에는 최대 40%의 중고가를 보장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유플러스에서 고가의 프리미엄 폰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애용하시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106만원 상당의 갤럭시S10을 60%인 64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특별 구매 혜택은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특별보상 프로그램입니다. 2019년 3월 4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진행 되며 갤럭시 S6/S7/S8 시리즈는 시세보다 2배까지 보상을 해드리고 이 외 갤럭시 S와 노트시리즈, 아이폰 6/7/8/X 시리즈도 추가로 보상을 해드립니다.


특별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3월 4일부터 www.smartchange.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특별 구매 혜택은 U+Family 하나카드를 통해 최대 6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입니다.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4개월 동안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세 가지 혜택을 모두 받으면 갤럭시 S10을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 시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U+Shop만의 구매 혜택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샵인 U+Shop에서 구매 시 월 이용 요금의 7%를 매달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 25%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으로 갤럭시 S10 시리즈를 구매한다면 여기에 추가로 7%를 더 해 매월 총 32%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69,000원인 추가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라도 실제 납부 금액은 32%가 할인된 46,920원에 불과합니다.


이 혜택은 공시지원금으로 단말기를 구매하더라도 동일하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단독 사은품으로 6종의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으실 수 있으며 여기에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 패키지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제조사 사전예약 혜택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공통 혜택은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갤럭시 S10과 S10+ 그리고 5G 모델을 사전예약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코드리스 무선 이어폰인 ‘Galaxy Buds’를 드립니다. Galaxy Buds는 Galaxy Icon의 후속제품으로 블루투스 방식의 무선 이어폰입니다.


갤럭시 S10e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무선충전 배터리팩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외장 배터리와는 달리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1년에 1회 한정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50%를 현장에서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과 Galaxy FANPARTY 초대권을 증정합니다.

 


추가 혜택으로는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과 갤럭시 S10 구매자 대상으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구형 단말기 반납 시 보상가를 2배로 보상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갤럭시 S10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가까운 유플러스 대리점과 U+Shop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