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워진 유무선 결합할인, 가족무한사랑


유플러스의 유무선 결합 할인이라면 아마도 ‘한방에yo’가 생각나실 겁니다. 이 ‘한방에yo’가 이제는 ‘가족무한사랑’ 결합할인으로 변경됐습니다.


오늘은 가계 통신비 절약의 일등공신인 유무선 결합 할인 서비스인 ‘가족무한사랑’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무선 결합 할인이란



먼저 유무선 결합 할인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합니다. 유무선 결합 할인은 유선 서비스와 무선 서비스를 함께 사용한다는 조건으로 회선 당 월 요금을 할인 받는 것입니다.


유무선 결합 할인에서 회선 수와 함께 사용하는 서비스의 이용 요금도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높은 요금제로 결합을 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의 대표적인 유무선 결할 할인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2’가 있습니다.


가족무한사랑 유무선 결합 할인


이제 유플러스의 대표 유무선 결합 할인은 ‘한방에yo’가 아닌 ‘가족무한사랑’입니다. 한방에yo는 더 이상 가입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가족무한사랑은 어느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가족무한사랑 결합 할인 금액>


가족무한사랑의 할인금액은 결합할인 인원 수, 모바일 요금, 인터넷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 표를 보면 뭔가 많은 것들이 있어서 조금 복잡해 보이죠? 예시를 들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결합할인 예시>


먼저 자신이 사용하거나 사용 예정인 인터넷 서비스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기존 100MB 광랜인지 아니면 기가 인터넷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결합 인원 수를 확인합니다. 만약 기가슬림(500MB 인터넷)에 3명이 사용한다면 인터넷에서 ‘기가(500MB/1GB)’를 선택하고 인원 수 3명 라인을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요금제에서 월정액 65,890원 이상 이용자가 1명 이상의 유무만 확인하면 됩니다. 1명이라도 있다면 할인 금액이 대폭 커지는데요. 기가 인터넷 + 3명 + 모바일 요금제 65,890원 이상이라면 매월 33,110원(부가세 포함)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무한사랑 유무선결합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의 종류에 따라 월 할인 비용은 월 5,500원(부가세 포함)의 차이가 있습니다.


모바일 요금제 월정액 65,890원 가입자 유무에 따른 할인 금액 차이


가족무한사랑 유무선 결합에서 할인 금액을 결정 짓는 가장 큰 부분이 바로 모바일 요금제입니다. 모바일 요금제 월정액이 65,890원 가입자의 유무인데요. 이 월정액 요금제는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와 같습니다.


여기에서 한 가지, 가족 구성원 중 단 한 명만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또는 65,890원 이상의 요금제만 사용하면 조건에 충족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서로 다른 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하더라도 가구별로 월정액 65,890원 요금제 가입자가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모바일 요금제 65,890원 이상 가입자가 없는 경우>


<모바일 요금제 65,890원 이상 가입자가 없는 경우>


할인 금액에서 보이는 것처럼 그 차이는 평균 11,000원의 차이가 납니다. 특히 2인 구성에서는 16,610원 차이가 나고 3~5인에서는 11,000원, 1인 구성에서는 5,500원만큼 차이가 납니다.


그러니 지금 사용하는 모바일 요금제를 65,890원으로 올렸을 때와 올리지 않았을 때의 할인 금액을 비교하는 것도 고려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무한사랑 유무선 결합 유의 사항



1인의 가족 대표를 포함해 최대 5명까지 휴대폰 결합을 할 수 있으며, 이때 가족 대표는 가입한 휴대폰과 인터넷 명의가 같아야 합니다. 


그리고 가족 구성원은 가족 대표를 기준으로 배우자, 직계존비속, 형제, 자매, 사위, 며느리,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가 포함됩니다.


결합 가능 요금제는 LTE 데이터 요금제와 기존 LTE 요금제, 3G 요금제로 사실상 거의 모든 요금제가 포함되며 여타의 다른 결합 할인, 요금할인 프로그램, 제휴할인 프로그램, 복지할인과는 중복 가입이 제한됩니다.


가족무한사랑 유무선 결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가입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U+ 직영점/대리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족무한사랑 유무선 결합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