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망스의 ‘보여줄게’로 보여주는 U+ 지니뮤직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의 첫만남을 기념해 첫 2개월 무료(멤버십 포인트 7,000포인트 차감)에 2개월 50%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전용 데이터를 통해 데이터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알리고자 감성 듀오로 잘 알려진 ‘멜로망스’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멜로망스는 감미로운 보컬 김민석 씨와 피아노 정동환 씨로 구성된 2인조 그룹으로 김민석 씨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그룹이죠.


먼저 영상부터 볼까요?


(멜로망스<보여줄게>뮤직 비디오 광고 영상)


달콤한 음악이 들리고 반전 후 LG유플러스 지니뮤직 유저를 위한 3가지 혜택이 등장합니다. 그럼 하나 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영상은 시작부터 감미로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한 폭의 그림 같네요.<보여줄게>의 원곡은 파워풀한 느낌인데 감미로운 목소리의 김민석 씨가 어떻게 소화할 것인지 기대를 한껏 부풀리네요.



영상의 시작은 예상대로 매우 감미롭습니다. 정동환 씨 피아노 연주와 김민석 씨의 심쿵한 목소리의 앙상블이 꽤나 훌륭합니다.



영상이 갑자기 멈춰 놀라신 분들 있으실 것 같네요. 이때 “좋아하는 음악 원 없이 맘껏 듣고 싶죠?” 라는 말과 함께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유플러스가 드릴 특별한 혜택만큼 말이죠.



U+ 고객이라면 ‘지니뮤직’이 첫 2개월 무료라는 메시지와 함께 빠르고 경쾌한 분위기로 바뀝니다. 실제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지니 뮤직을 첫 2개월 간 멤버십 7천 포인트 1번 사용으로 경쾌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노래 한 곡당 사용하는 데이터양이 적어도 한 달 내내 고음질의 음악을 원없이 들으면 무시할 수 없는 양입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아무리 많이 들어도 전용 데이터가 무제한입니다, 영상 보고 다들 눈치 채셨을 것 같네요.



요즘 최신 스마트폰을 보면 고가의 DAP 플레이어에서나 제공하는 Hi-Fi DAC을 내장한 제품이 많습니다. LG V10, G5, V20, G6가 바로 그런 제품입니다. 지니뮤직에서는 24bit/192kHz Flac음악을 별도의 비용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원음 수준의 음악을 지니뮤직에서 느껴 보세요. 가수의 숨소리까지 생생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물론 무료! 



멜로망스의<보여줄게>뮤직 비디오 풀 버전은 ‘지니뮤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매력적인 지니뮤직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