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그동안 LG U+ 고객들은 엠넷과의 제휴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데이터 걱정 없이 음악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4월부터는 국내 2위 음원 서비스인 지니뮤직에서 같은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은 최근 4.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이용자 맞춤 서비스가 강화돼 매우 편리해졌고, 국내 최초 무손실 음원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훌륭한 음원서비스입니다.



데이터 걱정 없이 저렴한 요금으로 지니뮤직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는 소식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소개합니다.


1.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첫 4달 파격요금할인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지니뮤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이 시기에 가입하면 첫 2개월은 멤버십 포인트 결제 후 별도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이후 2개월간 50% 할인된 요금만 내면 됩니다. 



첫 달은 멤버십 포인트로 전액 결제가 이뤄지니 반드시 U+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입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고 아직까지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LG U+ 홈페이지(www.uplus.co.kr)나 고객센터, 전국 U+ Square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첫달에는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하고 두 번째 달은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3~4개월 차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4개월 동안 한달치 요금(7,700원/부가세포함)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 데이터 걱정 없이 전용 데이터 무제한 제공



4개월 간의 이벤트가 끝나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를 모바일 전용은 7,700원, PC 및 모바일 가능 서비스는 9,6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두가지 모두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스마트폰으로 데이터 소모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데이터 안심옵션, 뮤직벨링까지 저렴하게 이용


또 다른 부가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데이터 뮤직 안심 옵션’과 ‘뮤직벨링’입니다.



‘데이터 뮤직 안심 옵션’은 월 8,800원(부가세포함)으로 기존 유플러스의 ‘데이터 안심옵션’, ‘필링월정액’, ‘벨/필링컨텐츠’ 모두와 지니뮤직 음악감상(모바일)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 역시 지니뮤직으로 음악을 들을 때는 데이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안심 옵션은 기본 데이터를 전부 소진해도 400Kb/s의 속도로 인터넷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격은 월 5,500원(부가세 포함)인데 월 3,300원(부가세포함)을 추가하면 벨소리와 음악감상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을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뮤직 벨링 서비스는 필링월정액과 MP3 1건, 비디오 전용 데이터 월 3GB, 여기에 추가 혜택으로 스마트폰과 PC에서 지니뮤직을 월8,800원(부가세포함)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매월 3GB씩 받을 수 있어서 음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등 동영상 감상에도 유리합니다.


음질의 강자와 일등 통신사의 만남!



지니뮤직은 2014년부터 FLAC 형식의 무손실 음원을 스트리밍 형태로 제공했습니다. 과거에는 무손실음원을 들으려면 구매한 파일을 PC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해서 감상해야 했습니다. 파일을 구하기도 힘들고 일반 MP3 파일에 비해 비싸다는 단점도 있지만, 용량이 커서 스트리밍으로 듣는다면 소모하는 데이터 양이 몇 배나 많다는 것도 문제였습니다. 


하지만 지니뮤직에서는 가장 음질이 좋은 24bit FLAC 파일을 기본 요금제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음원 서비스에서는 개별 구매 후 다운로드만 가능하거나 24bit 음원은 별도 비용 요구). 물론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데이터 걱정은 No No!


<하이파이 Quad-DAC이 내장된 LG G6>


무손실음원의 대표적인 포맷으로는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과 ALAC(Apple Lossless Audio Codec)이 있습니다. 전용 플레이어와 리시버까지 모두 갖춰져야 제대로 들을 수 있는데, 만일 전용 플레이어가 없다면 LG전자의 LG G5(하이파이 모듈 장착 시), LG V20, LG G6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들 단말기에는 Hi-Fi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DAC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플레이어 없이도 최대 24bit/384kbps 원음 재생이 가능합니다.


<24bit 음원을 지원하는 LG전자 톤플러스HBS-1100>


LG전자 톤플러스HBS-1100을 사용하면 무선으로 24bit 무손실 음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과는 찰떡 궁합이겠죠?


지금까지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모션과 부가 이용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국내 최대 규모의 음원과 고품질 무손실음원을 데이터 걱정 없이 지니 뮤직에서 누려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