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가을을 맞아 홈 서비스 고객센터(101번),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U+Shop(U+샵) 두 곳에서 홈 상품을 상담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 또는 U+Shop(shop.uplus.co.kr)에서 U+인터넷, U+tv G, 홈보이, 홈IoT 등 홈 상품에 대해 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 LG전자 청소기(5명), LG전자 침구 청소기(5명),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5명), ELO 압력솥(20명),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노트북가방(20명),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스타벅스 음료권(26명) 등의 경품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애상담은 24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에선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쁜 LG유플러스 2017.06.02 15: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유플러스 하청 서비스센터들의 만연한 법위반, 수많은 근기법 위반, 노동자 쥐어짜서 현장 설치AS기사들 피 빨아먹는 하청 서비스센터들정리해라.

    LG유플러스는 하청 서비스센터 노동자를 직접고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