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로밍 서비스만의 특별한 3가지 무료 혜택!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습니다. 다들 휴가 계획은 준비 되셨나요? 요즘은 국내 휴가지 외에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해외 여행을 갈 때는 이것저것 준비할 것도 많은데 특히 로밍 서비스 많이 이용하시죠?


그래서 유플러스가 준비했습니다. 유플러스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무려 세 가지나 됩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로밍 혜택은 어떤 것들 것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밍에 플러스 보험



해외에 나가실 때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죠?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해 출국 전 공항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유플러스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여행자 보험에 무료로 가입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름하여 ‘로밍에 플러스 보험’!


KB손해보험과의 제휴로 유플러스 로밍 요금제를 신청하신 고객 모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도 간단합니다.


언제부터 : 2016년 7월 7일 ~ 8월 31일

어디에서 : 인천/김포/김해 공항 U+ 로밍센터

가입대상 : 로밍 요금제 이용고객 (개인/법인)


그리고 가입한 로밍 요금제에 따라 보험 적용 인원도 달라집니다.


이용자 본인 1인 혜택 요금제 

스마트로밍 데이터 일반형/기간형, 스마트로밍 패키지, 스마트로밍 LTE 음성, 데이터 정액 20/100/300, 시니어 Talk


이용자 본인 + 동반 1인 혜택 요금제

LTE정액 3/5/10일. 스마트로밍 LTE 데이터, 스마트로밍 LTE 패키지


유플러스 로밍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입한 여행자 보험의 보상 내용이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무료니까 형식적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로밍에 플러스 보험 보상 내역>


상해사망 또는 상해후유장애 시 최대 1억원의 보상하며 항공기납치 시에도 최대 140만원을 보상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장 내역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밍에 플러스 호텔


유플러스는 작년부터 부킹닷컴(www.booking.com)과의 제휴를 통해 1박 100,000원 이상 결제 시 해외 숙박에서는 1일 스마트로밍 무료 제공(11,000원/일) 또는 국내 숙박 시 통신 요금 1만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로밍에 플러스 호텔 추가 혜택 1>


1박 10만원 이상이 안 되더라도 U+ 전용 부킹닷컴을 이용해 호텔을 예약하고 숙박한 모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드립니다.


<로밍에 플러스 호텔 추가 혜택 2>


1박당 10만원 이상 결제하고 2박 이상 숙박하신 고객님들에게는 여행의 피로를 푸실 수 있도록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드립니다.


<로밍에 플러스 호텔 추가 혜택 3>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밍에 플러스 쇼핑


마지막 혜택은 KB국민카드와 함께 하는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에 대한 캐시백입니다.


LG U+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고 해외에서 KB국민카드로 일정금액을 사용하면 스마트로밍 데이터 로밍 요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대 33,000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로밍에 플러스 쇼핑 캐시백 혜택>


이때 ‘로밍에 플러스 호텔’과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LG U+ 전용 부킹닷컴을 통해 1박 10만원 이상 숙박 예약을 했다면,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무료로 이용하면서 캐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로밍에 플러스 쇼핑 혜택은 2016년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유플러스 로밍 서비스만의 무료 부가 혜택 3종 세트. ‘로밍에 플러스 보험’, ‘로밍에 플러스 호텔’, ‘로밍에 플러스 쇼핑’.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잊지 마시고 꼭 챙기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