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2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장마가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뜨거운 여름이 시작됐는데요, 벌써 휴가를 떠나는 분들도 계시지만 뭐니뭐니해도 최고의 피서는 집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수박이라도 먹으면서 영화 한 편 보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이번에도 어김없이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를 준비해봤습니다. 7월 둘째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에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상위권에 디파티드와 범죄와의 전쟁이 포진해 있는데요, 다른 영화를 보더라도 여름이라서 그런지 액션이나 범죄 스릴러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와 함께 즐거운 시네마 투어를 떠나볼까요?




1. 영화 <치외법권>


범인만 봤다 하면 일단 패고 보는 프로파일러 '정진', 여자 꼬시려고 경찰대 수석 졸업한 강력계 형사 '유민', 경찰청장도 포기한 두 또라이 형사가 특수수사본부로 비밀리에 호출됩니다.


감상 포인트 : 임창정 연기는 역시 국보급

한 줄 평 : 액션과 코미디를 한꺼번에


2. 영화 <디파티드>


매사추세츠 주 경찰은 프랭크 코스텔로가 이끄는 보스턴 최대 범죄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신참 경찰 빌리 코스티건을 조직에 침투시킵니다. 빌리가 코스텔로의 신임을 얻기 위해 애쓰는 동안 또 다른 신참인 콜린 설리반은 경찰청에서 승승장구하며 특별 수사반에 배치되는데…


감상 포인트 : 무간도, 신세계와 비교하면 재미가 두 배

한 줄 평 : 상대보다 한 발 늦는 순간 내가 죽는다.


3. 영화 <범죄와의 전쟁>

 

비리 세관원 최익현은 부산 최대 조직의 보스 최형배와 손을 잡습니다. 하지만 1990년 범죄와의 전쟁이 선포되자 조직의 의리에는 금이 가고, 넘버원이 되고 싶은 나쁜 놈들 사이에 배신이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명품 조연들의 향연

한 줄 평 : 최후의 승자라고 모두가 웃는 것은 아니다.


4. 영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학교로부터 퇴학 당할 위기에 처한 해리, 갑자기 어둠의 마법사 오러들이 나타나 해리를 불사조 기사단의 비밀 장소로 데려가는데? 시리우스를 위시한 불사조 기사단을 만나 해리는 부모님의 활약상을 알게 되고…


감상 포인트 : 엄브릿지 캐스팅에 엄지 척

한 줄 평 : 다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성장영화


5. 영화 <대명겁: 천하대전>


중국 명나라 말, 반란군의 수장이었던 ‘이자성’에 의해 대규모 농민 반란이 발생합니다. 조정에서는 최후의 선택으로 변방에서 활약하던 최강의 장수 ‘손정전’을 불러들입니다. 그 와중에 손정전의 군대에 역병이 돌기 시작하고…


감상 포인트 : 역사 속 숨은 진실에 주목

한 줄 평 : 스펙타클 전투씬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도?


6.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취업만 하면 인생 제대로 즐기리라 생각한 연예부 수습기자 ‘도라희’(박보영), 모든 환상은 첫 출근 단 3분 만에 깨졌습니다. 터지기 일보 직전인 진격의 부장 ‘하재관’(정재영) 때문인데요, 도라희는 전쟁터 같은 회사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실없이 빵빵 터지는 드립의 연속

한 줄 평 : 오늘도 탈탈 털린 당신에게 바칩니다.


7. 영화 <어벤져스>


에너지원 ‘큐브’를 이용한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 (S.H.I.E.L.D)의 국장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섭니다.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감상 포인트 : 히어로들의 다툼 속 은근한 케미

한 줄 평 : 최강의 슈퍼 히어로들, 액션도 최강.


8. 영화 <강남 1970>


호적도 제대로 없는 고아로, 넝마주이 생활을 하며 친형제처럼 살던 종대와 용기는 판자집마저 빼앗기고 헤어지게 됩니다. 3년 후, 건달 생활을 하던 종대는 명동파의 중간보스가 된 용기와 재회하고…


감상 포인트 : 두 배우가 만드는 묵직한 서사시

한 줄 평 : 강남은 어떻게 생겨났나? 그 불편한 진실


9. 영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1학년 때 해리가 보여준 영웅적인 활약상 덕분에 해리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그 와중에 학교에서 무서운 사건이 일어나고, 급우들은 해리를 의심하기에 이르는데… 해리는 결국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울 결심을 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전편보다 더 판타스틱한 연출

한 줄 평 : 속편은 재미없다? 편견을 깬 영화


10. 영화 <아포칼립토>


마야 문명이 번창하던 시절, 평화로운 부족 마을의 젊은 전사 ‘표범 발’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며 살아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침략자들이 마을을 습격하여 부족민을 학살하고 젊은 남녀를 그들의 왕국으로 끌고 가는 일이 발생하는데…


감상 포인트 : 실제 현실을 보는 듯한 리얼함

한 줄 평 : 일단 보기 시작하면 눈을 뗄 수 없다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재미있게 보셨나요? 맘에 드는 영화가 있다면 선택하셔서 이번 주말을 즐겁게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어떤 영화가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10에 오를지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