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Skin 출사 이벤트의 열기 속으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얇고, 가볍고, 스타일리쉬한 데다 기본에 충실한 강점을 갖고 있는 LG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X-Skin이 출시됐습니다. 122g이라는 가벼운 무게, 6.99mm에 불과한 두께와 손에 착 붙는 그립감 덕분에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이러한 X-Skin의 매력을 사진에 담기 위해 포토그래퍼들이 모여 열띤 촬영 경쟁을 펼쳤습니다. 바로 지난 7월 2일 토요일 연희동 언아더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X-Skin 스킨아트 프로젝트 출사 이벤트입니다.


다양한 시선으로 X Skin을 표현하고자 했던 포토그래퍼들의 축제의 장.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그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7월 2일, 햇빛이 따사롭던 이날 연희동 언아더 스튜디오에 카메라를 든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였습니다. 바로 국내 최대 사진 커뮤니티로 불리는 SLR 클럽의 회원들이었습니다.



회원들은 얇고, 가볍고, 스타일리쉬한 X-Skin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자연광이 비추는 스튜디오와 정원에서 촬영이 진행됐는데요, 다양한 사물을 활용해 X-Skin의 특장점을 표현하고자 하는 포토그래퍼 분들의 열정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슬림한 X-Skin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모델 역시 포토그래퍼들의 셔터 세례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실내와 실외를 가리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포토그래퍼와 모델 덕분에 X-Skin 스킨아트 프로젝트 현장 분위기는 그 어느때보다 유쾌하고 밝게 빛났습니다.


SLR 클럽 회원 여러분들이 X-Skin을 얼마나 멋지게 담아냈는지, 그 결과물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날 출사이벤트에서 촬영된 작품들은 자사 채널(LG유플러스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또한 스킨아트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신 출사단 전원에게 카메라 스트랩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우수 수상작을 심사 및 선정하기로 했습니다. 인기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 LG포켓포토, X-Skin 등이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X-Skin이 프레임 속에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도록 촬영해주신 포토그래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로써 X-Skin 스킨아트 프로젝트 출사이벤트 현장 스케치를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