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림과 가벼움을 동시에, LG유플러스 국민 스마트폰 X-SKIN 단독 출시


122g의 무게, 6.9mm의 슬림한 두께를 가진 20만원 초반의 보급형 스마트폰, LG X-SKIN이 LG유플러스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됩니다.


X-SKIN은 LG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업인 X 시리즈 중 하나로, 스타일리쉬를 강조한 디자인 중심의 스마트폰입니다.


슬림함과 가벼움이 특징


<LG X-SKIN>


LG X-SKIN은 122g의 무게와 6.9mm라는 두께로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이 아이폰 시리즈처럼 유니 바디를 채용한 일체형 스타일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매우 얇고 가벼운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습니다.


 

23만 1천원의 저렴한 가격


X-SKIN의 출고가는 23만 1천원으로 국내 출시된 LTE 스마트폰 중 가장 저렴합니다. 이는 같은 가격의 타 제조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에도 스펙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디자인과 무게에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X-SKIN의 공시지원금은 판매가 시작되는 24일 공개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휴카드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는 X-SKIN 출시를 기념하여 슈피겐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슈피겐 기프트 박스 프로모션>


슈피겐 정품 기프트 3종 세트에는 외장 배터리, 플립 케이스 그리고 액정 보호를 위한 강화 유리가 패키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패키지는 X-SKIN 구매자 전원에게 100% 증정합니다.


또한 제휴 체크카드인 ‘LG U+ 신한 스마트 체크카드’와 ‘LG U+라서 즐거운 체크카드’를 출시합니다. ‘LG U+ 신한 스마트 체크카드’는 기존 30만원 이상 실적 시 3천원 캐시백에서 GS25 1만원 이상 결제 시 5% 캐시백으로 변경됐습니다. 


그리고 신규 제휴카드인 ‘LG U+라서 즐거운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사용 시 3천원, 70만원 이상 사용 시 5천원의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신규 제휴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멤버십/혜택 -> 카드할인’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X-SKIN은 24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 Shop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