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맞춤형 일자리 제공 등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섭니다.


LG유플러스는 13일 조선이공대와 우수한 영업인재 확보를 위한 산학실습 실시, 맞춤형 교육 과정 도입 등의 상호 협력에 관한 산학협력 체결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조선이공대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LG유플러스는 통신서비스에 대한 이해 등을 내용으로 하는 맞춤형 교육 과정을 금년 2학기에 운영함으로써 학기 중에도 학생의 진로개발과 직무역량에 집중하고 맞춤형 일자리 창출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입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전국 28개 대학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영업에 알맞는 맞춤형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이 같은 산학협력으로 대학은 기업이 원하는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육성하고 기업은 직무 이해도를 높여 준비된 인력을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는 등 대학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생들에게는 보다 나은 취업활동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일자리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김희연 PS인사팀장은 “이번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조선이공대의우수한 인재 영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전문대와의 산학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 정부의 청년고용 활성화 정책에 적극 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