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신한카드와 제휴하여 모바일카드인 ‘신한카드 FAN’ 앱 신규가입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FAN(앱카드)’는 모바일 간편결제인 ‘FAN페이’뿐만 아니라 모바일플랫폼 동맹사(MPA)를 통한 GS25, 쏘카, 교보문고, 대리운전 등의 생활서비스, 게임, 운세 등의 Fun 서비스, 단기/장기 대출 서비스 등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생활 플랫폼입니다.

‘신한카드 FAN(앱카드)’는 신한카드가 없는 일반회원도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FAN 플랫폼에서 충전 카드를 발급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를 갖고있는 고객이 LG유플러스 가입자라면 ‘신한카드 FAN’앱을 신규 가입하고 설치한 뒤 추천인코드에 ‘LGU010’만 적으면 5천원 캐시백을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시백은 가입 월 익월 말에 일괄 적립됩니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 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신한카드FAN 앱 이벤트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들이 다양한 금융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LG유플러스와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