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TE비디오포털 야구생중계 2배로 즐기기


프로야구 팬인 당신,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빨리 집에 가서 맥주 마시며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시청할 생각에 퇴근길 발걸음이 급해지지는 않았나요? 


물론 야구경기는 큰 TV화면으로 봐야 제 맛이지만, 아직 집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조급해하지 마시고 LTE비디오포털 어플을 켜 보시기 바랍니다. 지하철이나 길거리 어디에서나 생생한 화질로 프로야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을 테니까요.


 


이번에는 야구 팬들을 위한 LTE비디오포털 이용 TIP을 준비해봤습니다. 갈수록 뜨거워져가는 프로야구의 열기에 함께 동참해보시죠.


짜릿한 순간을 다시, ‘타임머신’ 기능



야구생중계를 시청하려고 LTE비디오포털을 실행했는데 아차, 막 역전 만루홈런이 터지고 난 직후입니다. 이렇게 짜릿한 순간을 놓치면 야구팬으로서는 안타깝기 그지없겠죠. 


하지만 LTE비디오포털의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하면 생방송 중이라도 결정적인 순간으로 다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방송 중인 화면을 터치해 상단 메뉴 가장 왼쪽에 위치한 타임머신 아이콘을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타임머신 아이콘을 누르면 화면에 ‘NOW’라는 알림이 뜨고, 이 상태에서 손가락을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시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정적인 순간을 놓쳤다 하더라도 시간을 되돌려 명장면을 다시 감상할 수 있죠.


현재 LTE비디오포털에서는 KBO 프로야구 생중계와 하이라이트 방송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Spotv 외 22개 채널에서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potv는 최대 2시간, 그 외의 채널에서는 30분까지 되돌리기가 가능합니다.


● 0.5배속 ‘슬로모션’ 기능 제공



야구 경기를 시청하다 보면 스트라이크냐, 볼이냐를 두고 판정 논란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죠. 또 도루를 하다 세이브를 했는지 아닌지 여부를 두고 논쟁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이 때 스스로 판단해보고 싶다면 슬로모션 기능을 이용해보는 게 어떨까요? 타임머신 기능 사용중 화면 상단 메뉴에서 공이 잔상을 남기는 듯한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슬로모션 기능을 선택하면 0.5배속으로 느리게 재생되며, 소리는 들리지 않게 됩니다. 최대 3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동시에 4개 채널 감상 '멀티뷰'



야구생중계 도중 다른 팀의 경기상황이 궁금해질 때도 있죠. 이럴 때 유용한 기능이 바로 ‘멀티뷰’입니다.


LTE비디오포털은 최대 4개 채널을 한꺼번에 시청할 수 있는 멀티뷰 기능을 갖고 있는데요, LTE비디오포털 스포츠 메뉴에서 ‘실시간 채널’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멀티뷰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멀티뷰로 시청할 채널을 고르려면 화면 아래쪽을 가볍게 터치해 보세요. ‘채널선택’을 터치하면 멀티뷰로 시청 가능한 채널 목록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시청하고 싶은 채널을 골라 멀티뷰로 감상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LTE비디오포털로 야구생중계를 감상하는 야구 팬 여러분들을 위한 세 가지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런데 LTE비디오포털에서 무료로 외국어 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유용한 정보 꼭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LTE비디오포털과 함께 풍성한 컨텐츠의 세계로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