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에서 매주 추천영화를 소개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5월 4주차 유플릭스 추천영화 가운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주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영화를 모아봤습니다.
최신영화보기는 물론 다양한 공짜영화도 만나볼 수 있는 LTE비디오포털. 5월 4째주에는 어떤 영화를 추천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영화 <박쥐>
신부 상현은 백신개발 실험에 참여했다가 바이러스 감염으로 죽음에 이르고, 정체불명의 피를 수혈 받아 기적적으로 되살아납니다. 하지만 그 피는 상현을 뱀파이어로 만들어 버리는데…
감상 포인트 : 김옥빈의 대체불가한 매력
한 줄 평 : ‘아가씨’로 재조명받는 박찬욱 감독의 대표작
2. 영화 <채식주의자>
갑자기 채식주의를 선언한 영혜. 그녀의 선언은 가족들을 당황스럽게 하고, 민호는 처제인 영혜에게 스무 살까지 몽고반점이 남아있었다는 이야기를 듣자 강렬한 영감에 사로잡힙니다.
감상 포인트 : 맨부커상 수상작가 한강의 작품을 영화로 만나다
한 줄 평 : 다소 난해하지만 깊이 있는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
3. 영화 <인썸니아>
밤이 없이 낮만 계속되는 백야 기간에 접어든 알래스카. 외딴 마을의 쓰레기 하치장에서 17세 소녀의 시체가 발견됩니다. 이 사건에 LA경찰국 소속 베테랑 형사 ‘도머’가 투입되는데…
감상 포인트 : 지금은 고인이 된 로빈 윌리엄스의 악역 연기
한 줄 평 : 크리스토퍼 놀란식 스릴러의 정수
4. 영화 <변호인>
빽 없고 돈 없고 가방끈도 짧은 세무변호사 송우석. 승승장구하던 중 우연히 단골 국밥집 아들의 변호를 맡게 되고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합니다.
감상 포인트 : 연기 구멍이 한 명도 없네
한 줄 평 : 천만 영화의 감동, 직접 확인하시죠.
5. 영화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사랑 앞에 용감한 크리스티나. 낭만보다 이성이 앞서는 비키. 가장 친한 친구인 둘은 바르셀로나로 휴가를 떠나고 그곳에서 매력적인 화가 ‘후안’을 만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스칼렛 요한슨이랑 페넬로페 크루즈가 나오잖아요.
한 줄 평 : 사랑이 어떤 건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만듭니다.
6. 영화 <사대명포 3: 종극대결전 >
철수 대형이 가족을 죽인 사실을 알게 된 무정은 신후부를 떠나고, 황상은 쫓기는 신세가 돼 신후부로 피신합니다. 반역세력은 신후부를 공격하지만 제갈정아와 사대명포의 반격으로 실패하고 마는데…
감상 포인트 : 사대명포 드라마의 팬이라면 필견!
한 줄 평 : 추리, 수사물과 중국 무협의 콜라보
7. 영화 <업사이드 다운>
위아래가 거꾸로 상반된 두 행성이 태양을 따라 공전하는 세상. 두 세계가 가장 가까이 맞닿은 비밀의 숲에서 아담과 에덴이 운명적으로 만납니다.
감상 포인트 : 참신한 소재와 생각보다 큰 스케일
한 줄 평 : 운명적인 로맨스와 놀라운 비주얼의 조화
8. 영화 <협녀, 칼의 기억>
칼이 지배하던 시대, 고려 말에 벌어진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에 대한 이야기.
감상 포인트: 이병헌, 전도현, 김고은을 한꺼번에 만나다
한 줄 평 : 압도적인 영상미 속 이병헌의 열연
9. 영화 <차이나타운>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진 ‘일영’,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라 불리는 여자를 만나고, 어느 날 엄마의 돈을 빌려 간 악성채무자의 아들 석현과 마주합니다.
감상 포인트 : 시선을 사로잡는 김혜수의 카리스마
한 줄 평 : 느와르 영화의 성 역할을 뒤집다
10. 영화 <기생수 파트1>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고 소개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원작과 영화의 차이점을 발견하는 것도 하나의 묘미
한 줄 평 : 실사화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최근 <아가씨>로 칸에 진출한 박찬욱 감독의 대표작 <박쥐>와 맨부커상을 수상한 작가 한강의 원작을 토대로 삼은 영화 <채식주의자>까지, 모두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업사이드 다운>,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사대명포 3: 종극대결전> 등의 공짜영화와 <협녀, 칼의 기억>, <차이나타운>, <기생수 파트1> 등 최신영화보기도 가능한 LTE비디오포털과 함께 마음이 풍성해지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