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TE비디오포털 이용자를 위한 3가지 TIP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동영상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게 도와주는 LTE비디오포털, 최근 LG유플러스에서 LTE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꿀팁 마음껏팩’을 내놓으면서 다시금 LTE비디오포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간 데이터 요금 폭탄이 무서워서, 혹은 사용법을 잘 몰라서 LTE비디오포털의 다양한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경제적이고 똑똑하게 LTE비디오포털을 이용하는 방법,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데이터 걱정 끝! ‘꿀팁 마음껏팩’



‘꿀팁 마음껏팩’은 하루에 3GB의 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고, 데이터가 전부 소진되더라도 추가 과금 없이 3Mbps 속도 제어 후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가서비스입니다. 


혹시 3Mbps 속도 제어 후 동영상이 끊기거나 화질이 크게 떨어지지는 않을까 걱정된다면, 위 동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드라마는 최대 1.08GB의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데요, 끊김없이 매끄럽게 재생되는 건 물론이고 화질 저하도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LTE비디오포털 TV 표준 월정액 무료 가입 혜택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110여 개 채널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TV 다시보기와 무료영화까지 제공됩니다. 


아무리 데이터가 넘쳐나더라도 볼 만한 컨텐츠가 없으면 무용지물일텐데, 이렇게 월정액까지 자동으로 가입되면 데이터를 알차게 쓸 수 있겠죠.


꿀팁 마음껏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팝업 플레이어로 멀티태스킹 지원



LTE비디오포털로 동영상을 열심히 감상하고 있는데 직장상사로부터 카톡이 왔다면? 동영상을 끄지 않아도 답톡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팝업 플레이어 기능을 사용한다면 말이죠.


시청 중이던 동영상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전환한 뒤, 화면을 한 번 터치하면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팝업 플레이어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 상태에서 홈 버튼을 누르면 홈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팝업 플레이어로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메시지, 카톡은 물론 SNS, 웹서핑을 동시에 즐기는 멀티 태스킹이 가능합니다.


특히 순간 순간이 중요한 스포츠 중계를 시청하면서 멀티 태스킹을 해야 할 때, 팝업 플레이어 기능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입니다.


● 유튜브, 네이버 검색까지 한 번에



LTE비디오포털 홈 화면의 검색창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비롯한 키워드 검색이 가능한데요, 유튜브와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도 클릭 한 번만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실시간 핫이슈인 ‘슈가맨’을 검색해봤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메뉴를 클릭하면 유튜브, 네이버, 다음 검색 결과를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유튜브 검색 메뉴를 클릭했을 때, 오른쪽은 네이버 검색 메뉴를 클릭했을 때 확인되는 화면입니다.


동일 프로그램의 다양한 영상을 확인하고 싶을 때, 클릭 한 번만으로 유튜브나 포털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니 효율적이겠죠.


동영상 컨텐츠를 즐기다 보면 배터리 소모가 빨라지니 배터리 절약 비법도 미리 알아두시면 더 좋겠죠?



그럼 유플러스에서 알려드린 TIP과 함께 LTE비디오포털의 다양한 컨텐츠를 마음껏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