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TV VOD 순위 TOP 10_ 10월 마지막 주 1위는?




일교차가 큰 이맘때면 기온이 낮은 아침과 저녁 시간에는 실내 활동의 비중이 높아지기 마련이죠. 이럴 땐 따뜻한 전기장판 위에서 주중에 놓쳤던 TV 프로그램들을 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만큼 좋은 힐링이 없죠?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을 200% 즐겁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플러스 공식블로그가 준비한 IPTV VOD 순위 TOP 10 순위 소개 시간입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HOT 이슈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았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1. MBC - <그녀는 예뻤다>


(사진출처: MBC 캡처)


성준(박서준)은 혜진(황정음)을 데려다 주고 나오다 하리(고준희)와 마주치고, 하리는 그 동안 혜진처럼 행동한 것에 대해 사과합니다.


한편, 혜진은 모스트 잡지를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성준이 안쓰럽기만 한데…


감상 포인트: 고생하는 성준을 위한 혜진의 정성 어린 지원사격

한 줄 평: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의 부담스럽지 않은 로맨스가 설렘을 선사합니다.


2. MBC - <무한도전>


(사진출처: MBC 캡처)


<바보 전쟁 - 순수의 시대> 세 번째 이야기


드디어 정식으로 출범한 세계 최고 바보 어벤져스!


박학다식 김구라 & 언론고시의 전설 막강 브레인 전현무,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또 다른 대결 상대 3인까지, 뇌섹남 오형제와 바보 어벤저스의 세기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감상 포인트: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반전에 반전, 놀라운 대결 결과!

한 줄 평: 흥미진진한 어벤져스와 뇌섹남 오형제의 대결이 스릴 만점입니다.


3. SBS - <육룡이 나르샤>


(사진출처: SBS 캡처)


모든 이들을 함주로 들여보낸 수장이 자신이라며 나타난 정도전(김명민)은 이성계(천호진)에게 도당 3인방을 척결하고 새로운 나라를 만들자고 제안합니다.


방원(유아인)은 정도전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이성계에게 과거 조소생을 죽인 이야기를 꺼내고, 한편 정도전을 만난 홍인방(전노민)은 이인겸(최종원)과 최영(전국환)을 꺾을 때까지 동행하자는 정도전의 말에 흔들리는데…


감상 포인트: 이성계 장군을 설득하기 위한 이방원의 눈물

한 줄 평: 기존의 수많은 작품 속 이방원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열혈 청년 이방원이 매력적입니다.


4. MBC - <내 딸, 금사월>


(사진출처: MBC 캡처)


오월(송하윤)은 혜상(박세영)이 금혜상임을 확신하고, 혜상은 사월(백진희)의 프로젝트 발표 자료를 빼돌리며 계략을 세웁니다.


한편, 세훈(도상우)은 천비궁 계약서를 빼돌린 사람이 강만후(손창민)라는 것을 밝혀내는데…


감상 포인트: 도가 넘어선 혜상의 악행과 1인 2역을 넘나드는 득예의 복수

한 줄 평: 혜상의 정체는 이렇게 또 다시 감춰지는 건가요?


5. tvN - <삼시세끼 어촌편 2>


(사진출처: tvN 캡처)


월척을 낚고 어깨를 쫙 편 바깥 양반 참바다 씨! 반면, 안 사람 차줌마의 부담감은 하늘을 치솟습니다. 형식은 워너비 메뉴로 '생선까스'를 주문하는데, 과연 차줌마 손에서 탄생할 '생선까스'의 결말은?


한편, 만재도 최하위 계급, 산체가 오매불'멍' 기다린 '호준이' 등장! 장난기 100% 충전된 만재도 중년 부부 사이에서 호준이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나날이 일취월장 하는 참바다 씨의 바다 낚시 실력

한 줄 평: 마법의 손맛 차줌마 표 요리 한 번 맛 보고 싶네요.


6. SBS - <애인있어요>


(사진출처: SBS 캡처)


해강(김현주)의 저녁 약속이 설리(박한별)와의 상견례 자리인 것을 알게 된 진언(지진희)은 가족들 앞에서 자신이 비겁했다며 잘못을 시인하고, 설리와 결혼 생각이 없다는 뜻을 밝힙니다.


화가 난 설리는 해강의 방을 엉망으로 만들고, 백석(이규한)은 해강이 죽었다며 진언을 납골당으로 데려갑니다.


한편, 우주를 데리고 한국으로 온 용기(김현주)는 규석(이재윤)이 있는 한국대 병원으로 향하는데


감상 포인트: 다시 한 걸음씩 서로에게 끌리는 해강과 진언

한 줄 평: 드디어 재등장한 해강의 쌍둥이 독고용기로 인해 일어날 변화들이 기대됩니다.


7. SBS - <그것이 알고 싶다>


(사진출처: SBS 캡처)


천안의 한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던 평범한 30대 여성 김 씨(가명).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안정적인 직장을 가졌지만 김 씨는 2005년 초 사직서를 냅니다. 유능한 재미 교포를 만나 미국으로 이민 후에 결혼을 할 예정이라는 것.


그녀는 퇴직한 후 집과 차를 정리하고 미국으로 떠납니다. 미국 도착 직후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안부를 알렸던 김 씨. 그런데 이상하게도 그 전화 이후 가족들은 김 씨의 근황을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로부터 7개월 후, 김 씨로부터 편지 한 통이 도착했는데요.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편지를 보냈다는 김 씨.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감상 포인트: 사라진 두 여인의 놀랄 만큼 일치하는 행적과 과거의 인연

한 줄 평: 공소시효가 끝나기 전에 하루 빨리 사건이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8. SBS - <돌아온 황금복>


(사진출처: SBS 캡처)


은실(전미선)은 리향(심혜진)에게 미연(이혜숙)에게서 지분 양도 계약서와 미연의 휴대폰을 빼내오라 시키고, 리향은 몰래 가져오는데 성공합니다.


은실은 미연의 휴대폰에서 차회장과 미연이 주고 받은 문자들을 확인하고 사진으로 찍어둡니다.


한편, 문혁(정은우)은 기자들을 불러 자신은 태중(전노민)의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히려 하는데


감상 포인트: 정체가 드러난 예령을 향한 문혁의 복수

한 줄 평: 문혁이 예령에게 펼쳐 보인 복수 카드는 정말 충격적입니다.


9. KBS - <장사의 신 - 객주 2015>


(사진출처: KBS 캡처)


김학준(김학철)의 회갑연에 양반으로 위장해 들어가 김학준을 납치하려던 길소개(유오성)와 조성준(김명수)의 계획은 천소례(박은혜)의 방해로 아쉽게 실패합니다.


이 일로 조성준은 관아의 추쇄를 당하게 되고, 그 틈을 타 천소례는 부상을 입은 김학준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아버지 천오수를 죽인 사람에 대해 추궁합니다.


한편, 강경에 도착한 봉삼(장혁)은 곳곳에 붙은 조성준의 살변죄 용모파기를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감상 포인트: 드디어 어른이 되어 다시 만난 천가객주의 후예들

한 줄 평: 아직은 서로가 낯선 그들이 다시 예전의 다정했던 천가객주의 식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10. MNET -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사진출처: MNET 캡처)


<언프리티 랩스타> VS <쇼미더머니>


총 22명의 래퍼 중 19명에 들지 못한 하위 래퍼 3명은 영구 탈락! 과연 영구 탈락 래퍼는?


프로듀서 YDG의 8번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팀 배틀 미션 'YDG의 대표 곡을 재해석하라!' YDG의 트랙을 차지할 사람은 누구?


감상 포인트: 반가운 얼굴 <쇼미더머니>의 래퍼들과 <언프리티 랩스타>들의 빅 매치

한 줄 평: 화끈한 퍼포먼스가 단연 눈에 뛰는 효린, 랩도 잘하네요!




지금까지 10월 마지막 주에 유플러스의 IPTV인 tvG 다시보기를 통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0편의 TV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VOD 순위 소개인 만큼 확연히 달라진 TOP 10의 순위가 눈에 들어옵니다.


특히 IPTV의 최강자 <무한도전>을 꺾은 주인공이 나타난 점이 놀라운데요. 요즘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가 또 한 번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그 외에도 <육룡이 나르샤>, <장사의 신 - 객주2015> 등 TOP 10 순위권 안에 처음으로 진입한 드라마들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다시 돌아온 만재도 일가의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또한 방영 초반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금주에 가장 HOT한 화제를 몰고 온 10편의 TV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한 주 보내세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는 새로운 TOP 10 순위로 다음 주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