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아이폰6s 예약판매 시작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애플의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의 예약 판매가 금일 09시부터 유플러스 홈페이지와 전국 유플러스 대리점/판매점에서 시작됐었습니다.


이번 아이폰6s 예약판매는 2016년 10월 2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예약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오늘은 예약 가입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약방법 안내


아이폰6s 예약 가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차 예약은 19일 오전 9시 5분에 마감이 됐고 2차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1차 예약자는 10월 23일 발매일 당시에 수령 가능하고 2차 예약자는 10월 24일 이후부터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약 차수에 상관 없이 런칭 이벤트 신청이나 사은품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U+Shop에서 예약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예약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예약가입 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합니다)


처음 나오는 페이지에서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후 세부적인 선택은 다음 단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색상과 용량 선택)


제품을 선택했다면 다음 페이지에서는 용량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수령 방법에서는 택배 수령과 매장 수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 수령을 하면 가까운 U+ 매장에서 직접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색상은 로즈골드/실버/스페이스그레이/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용량은 16GB/64GB/128GB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예약 신청 완료)


그리고 이름과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예약 신청이 끝납니다. 그러나 예약 신청만 했다고 해서 끝난 것이 아닙니다.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는 단계가 남아 있습니다.


(가입 신청서 작성)


예약 완료 화면이 나오면 다시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는 링크가 보입니다. 지금 바로 작성할 필요는 없으나 10월 22일 20시까지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되므로 그 전에 반드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후 예약 가입 확인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예약 가입자를 위한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약 가입자를 위한 혜택


혜택 1. U+ 액세서리몰 2만원 상당 쿠폰


역시 예약가입자 전원에게 U+액세서리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쿠폰을 드립니다. U+액세서리몰에는 아이폰6s를 위한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2. 날 위한 멤버십


최근 개편된 U+ 멤버십을 만나 보세요. 영화, 교통, 푸드 중 원하는 혜택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골드 등급 이상)


영화를 선택하신 VIP 이상 고객님들에게는 매월 영화 2편(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택)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푸드를 선택했다면 매월 스타벅스 또는 탐앤탐스에서 아메리카노를 2잔씩 무료로 드실 수 있으며, 교통을 선택하면 T머니 무료 충전 (월 8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멤버십 제도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혜택 3. 심쿵클럽으로 부담 없이~


새폰으로 갈아탈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방법! 바로 심쿵클럽이 있습니다. 아이폰6s/6s플러스의 할부원금 60%만 내고 18개월 뒤 새폰으로 부담없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심쿵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s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를 가입해야 하는 이유~ 그 이유 잘 아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