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보영, 유아인과 함께 하는 아이폰6S 런칭행사 안내

작년 아이폰6 런칭행사 때는 걸그룹 ‘태티서’가 참석해 축하 인사와 사인회를 열었었습니다. 기억 하시죠?


유플러스 아이폰6 런칭 이벤트 현장 소식


이번 아이폰6S 런칭 행사 역시 국내 내로라 하는 유명 배우들이 초청돼 유플러스 아이폰6S 판매일 당시에 축하해 줄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모든 아이폰 마니아들을 위한 1년에 한 번 뿐인 특별한 이벤트 경품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행운 1. 유아인, 박보영과 함께하는 특별한 아침



초대 연예인에는 최근 개봉했던 영화 <베테랑>과 현재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원 역으로 열연 중인 유아인 씨와 영화 <돌연변이>, <오 나의 귀신님>에 등장했고, IoT@home 광고 모델이었던 박보영 씨가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방문할 예정입니다.



행운 2. 아이폰6s 1호 가입자에게 특별한 경품 증정



아이폰6s (또는 아이폰6s 플러스) 1호 가입자를 위한 특별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6 때에는 아이폰6 플러스와 80만원 상당의 빔프로젝터가 경품으로 제공됐었는데요. 


이번에도 1호 가입자에게는 170만원 상당의 특별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경품이 무엇인지는 런칭 행사 당일날 밝혀집니다.


행운 3. 초청고객 선착순 100% 경품 제공



아이폰6s 1호 가입자 외에 초청행사에 참석하시는 나머지 99분에게도 선착순으로 경품이 제공됩니다.


2등~10등까지는 LTE를 지원하는 빔 프로젝터인 'LTE빔 SPro2+', 11등~50등까지는 하마카돈 에스콰이어 미니 스피커, 51등~100등까지는 LG전자 TONE+를 제공합니다.


행운 4. 최대 1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추가 행운



선착순 경품 외에 추가 경품이 제공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LG전자 LG그램을 비롯해 로봇청소기와 에어워셔를 드립니다. 1호 개통자에게 행운이 따른다면 170만원 상당의 경품과 함께 노트북까지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지는거죠.


행운5. 김풍이 직접 요리한 '굿모닝 세트'



아침 일찍부터 아이폰6s 개통을 위해 줄 서 있느라 배가 많이 고프시겠죠? 걱정하지 마세요. 행사 당일 오전에 유명 요리가 김풍 씨가 직접 만든 '굿모닝 세트'를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유아인, 박보영 씨를 만나는 것도 좋지만 일단은 배부터 채우는 것이 중요!



참고로 이번 아이폰6s 런칭행사는 오직 온라인에서 택배수령으로 예약 가입하고 런칭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런칭행사 참여 신청은 19일~ 20일 16시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 아이폰6s 예약 가입 혜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유아인 씨와 박보영 씨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