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LTE블랙박스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어린이집 차량 위치와 도착예정시간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자녀안전지킴이 'U+Biz LTE블랙박스키즈알리미'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학부모들은 전용 앱에서 '도착 사전 알림 서비스' 기능을 통해 자녀들을 태운 차량의 이동경로 등 자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지도상에 설정한 알림 영역에 차량이 진입했을 때 푸쉬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안전하게 자녀들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정거장 주변을 360도로 촬영한 사진을 제공하는 '정거장 뷰어' 기능을 통해 차량의 탑승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차량 충격 발생 시, 어린이집 운영자는 'SMS 알림' 기능으로 즉각적인 응대가 가능하며 지도에 어린이집 차량 노선과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집 차량에 LTE블랙박스가 설치되면, 학부모들은 이동통신사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가입문의는 LG유플러스 'U+Biz블랙박스키즈알리미' 고객센터 (1544-0001)로 하면 됩니다.


LG유플러스는 'U+Biz LTE블랙박스키즈알리미'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LTE블랙박스 단말기와 1개월 서비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