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HD음성·영상 통화 등 앞선 VoLTE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고객체험단 및 체험 매장을 이달 30일부터 7월 31일까지 운영합니다.


700만명이 넘는 국내 최대 VoLTE 가입자를 보유한 LG유플러스는 VoLTE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파워 블로거와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단 50명을 구성했습니다.


이번 고객 체험단은 LG유플러스의 VoLTE에 포함된 HD 보이스는 물론, 영상 통화까지 이용할 수 있고, 이후 체험단의 의견을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도 HD보이스, HD영상통화 등 VoLTE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서울 신촌직영점, 신림직영점, 미금직영점, 시화직영점, 병점직영점 등 5곳에 체험존을 설치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세계 최초 VoLTE 이동통신 3사 연동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www.uplus.co.kr)를 비롯한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와 블로그(blog.uplus.co.kr)에 VoLTE 관련 안내문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HD보이스 서비스는 LG G2, 갤럭시S4 LTE-A 이후에 나온 스마트폰에서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