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유플릭스에서 영화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LG유플러스가 '비디오 LTE'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은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를 통해 영화 감상만 해도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합니다.


본 이벤트는 모바일 앱, PC, IPTV(U+ tv G) 어디에서나 유플릭스 무비를 통해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 시리즈를 감상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됩니다. 최다 시청자에게는 빔프로젝터(1명)와 블루투스 스피커(3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서 치킨교환권(50명), U+ HDTV 5천원 쿠폰(100명)도 증정합니다. 그리고 많은 영화를 감상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집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유플릭스 무비는 영화는 물론 국내 독점으로 제공하는 HBO 미드를 포함한 해외 시리즈물까지 국내 최다 2만 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월 7,000원에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월 정액 2,900원만 추가하면 U+ tv G에서도 보던 화면 그대로 이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미디어사업팀장은 "유플릭스 무비는 영화 티켓 한 장 값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최다 2만 편의 영상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착한 서비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고전영화부터 최근작까지 유플릭스 무비의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동시에 영화 감상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한 경품들도 얻어갈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