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메르스 피해 고객 요금 면제 및 메르스 확산 방지 나서

LG유플러스는 메르스 확진자 및 격리자 등 메르스 관련 피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무선 요금 면제 및 데이터 무제한 제공을 실시합니다.


이에 따라 메르스 확진자, 격리자 가운데 LG유플러스 고객들은 6월 한달 동안 이용한 휴대폰의 경우 기본료 및 음성통화, 문자 등 국내통신요금이 면제 되고 데이터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서비스의 경우에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070), IPTV 기본요금이 감면 됩니다. (단, 유료콘텐츠 이용료 제외)


추가 연장 여부는 추후 검토 예정입니다.


이는 메르스 확진자 및 격리자들의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하고, ICT를 통해 적기에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함으로써 정보부재로 인한 불편함과 불확실한 정보로 인한 오해와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함입니다.


이에 해당되는 고객들이 요금 면제를 받으려면 고객센터(1544-0010)와 휴대폰에서 114, 유선전화 101에서만 가능합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메르스 예방용 마스크 1백만 개를 확보해서, 직영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한 개씩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초고속인터넷 설치기사들이 고객 가정을 방문하는 경우, 식약청에서 승인한 MD125 강력 살균제를 모든 기사들이 지참해서 고객 댁내의 문고리, 리모컨, 컴퓨터 등 감염이 예상되는 모든 경로에 대한 소독 작업을 실시토록 할 계획입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8일, CR전략실장(부사장)을 반장으로 하는 'LG유플러스 메르스 대책반'을 구성, CR전략실을 비롯해 네트워크(NW), 서비스기획(SC), 서비스개발(SD), 인사, 법무 등이 참여해 메르스 사전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