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시상식을 가다




지난 5월 4일, 유플러스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는데요. 오리엔테이션 현장 소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참가자들의 콘텐츠가 공개되고 소셜 투표와 전문가 선정을 통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톡톡 튀는 개성과 재미있는 콘텐츠, 유플러스의 LTE와 G4의 특징을 잘 살린 콘텐츠들이 페이스북에 게재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좋아요’, ‘댓글’, ‘공유’로 투표를 했는데요. 그 결과 총 10명의 수상자들이 탄생했습니다.


1등 1명에게는 LG전자 55인치 OLED TV, 2등 1명에게는 LG전자 노트북 ‘Gram’, 3등 1명에게는 최신 디지털카메라, 4등 7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드리는 이번 콘테스트의 수상자들은 누구일까요?


이날 콘텐츠 콘테스트 시상식에는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네 팀을 제외한 여섯 팀이 참석했는데요. 총 100개 팀이 참여한 콘텐츠 콘테스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우수한 콘텐츠로 이날 시상대에 오른 수상자들을 만나봤습니다.


시상식에는 디바이스 담당 김준형 상무가 수상자들에게 상품과 꽃다발을 수여했습니다.


대상

전현우 / 양재혁 <학점전쟁>


최우수상

이승민 <스마트폰과 사랑에 빠지다>


우수상

김홍렬 <썸녀와의 채팅>


장려상

전아영 <그레이트 어벤저스>

강경민 <셀카 극혐 4대장>

김문기, 김홍기(마카데미) <건메라>

김예나 <올 봄, 연애하고 싶다면>

오이담 <U+ Loop on the Island of La Grande Jette>

박송이 <핸드폰이 뭐니>

김도은 <DSLR로 찍었어?>



장려상 – 김도은 <DSLR로 찍었어?>


(장려상 수상자 김도은 씨)


장려상에는 LG G4 카메라 전문가 모드 기능을 <DSLR로 찍었어?>라는 제목으로 잘 설명해 준 김도은 님이 수상했습니다.

[U+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김도은■ DSLR로 찍었어?■ 스마트폰으로도 전문가용 카메라 못지않은 기능을 담은 G4를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알려주는 내용입니다.

Posted by LG U+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on 2015년 5월 11일 월요일



어떤가요? 이렇게 김도은님 콘텐츠로 보니까 LG G4 카메라 기능이 더 좋게 보이죠? <DSLR로 찍었어?>만 보면 LG G4로 누구라도 DSLR 못지 않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려상 – 마카데미 <건메라>


(장려상 수상자 마카데미의 김문기 군)



<건메라>는 LG G4의 카메라 특징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콘텐츠입니다. 스마트폰을 ‘총’에 비유한 기획력이 독특한데요.


LG G4는 어떤 스마트폰보다 카메라 성능이 우수하다는 것을 총 싸움으로 비유해 잘 표현했습니다. 


더구나 수상자 마카데미는 고등학생 두 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아버지와 함께 시상식에 참여했답니다.



장려상 – 김예나 <올 봄, 연애하고 싶다면>


(장려상 수상자 김예나 씨)


<올 봄, 연애하고 싶다면>은 벚꽃이 휘날리는 봄날에 집에만 있는 솔로의 비애를 웹툰으로 잘 표현한 콘텐츠입니다.


벛꽃놀이를 가고 싶어 아는 오빠들에게 열심히 카톡을 날려봤으나 응답이 없던 이유는? 웹툰에서 확인해 보세요~


[U+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낭창낭창■ 올 봄, 연애하고싶다면■ 썸은 타이밍이다. 연애를 위한 SNS 속도는 필수. g4와 U+의 만남의 필연성을 연애의 타이밍에 빗대어 표현했다.

Posted by LG U+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on 2015년 5월 11일 월요일


 

우수상 - 김홍렬 <썸녀와의 채팅>


(우수상 수상자 김홍렬 씨)


[U+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Kimong■ 썸녀와의 채팅■ g4의 장점인 카메라와 빠르고 잘터지는 lg u+가 만나 이루어낸, 블록버스터급 연애물! 모두의 쾌적한 장거리연애를 응원합니다.

Posted by LG U+와 G4가 함께하는 콘텐츠 콘테스트 on 2015년 5월 12일 화요일


우수상 <썸녀와의 채팅>은 유플러스의 엄청난 커버리지와 LG G4의 카메라 기능을 잘 표현한 웹툰입니다.


채팅으로만 대화를 나누는 썸 타는 그녀가 늘 궁금한 주인공. 한글 대신 가끔 외계어 비슷한 문자를 보내는 그녀가 진짜 외계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문득, G4로 밤 하늘을 찍고 사진을 확인하는데 무엇인가 보이고 정체를 확인한 주인공은 깜짝 놀라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1,600만 화소와 더 커진 이미지 센서로 인해 개선된 화질을 잘 표현한 웹툰 <썸녀와의 채팅>으로 김홍렬 씨가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우수상에게는 상품으로 캐논 파워샷 디지털카메라가 제공됩니다.


최우수상 - 이승민 <스마트폰과 사랑에 빠지다>


(최우수상 수상자 이승민 씨)



최우수상 <스마트폰과 사랑에 빠지다>은 2013년 개봉작 <Her>를 패러디한 콘텐츠입니다. 원작에서는 주인공이 인공지능인 ‘사만다’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요. <스마트폰과 사랑에 빠지다> 역시 주인공이 LG G4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장르는 ‘코메디’라 할 수 있고 곳곳에 웃음 포인트가 있지만 나름 LG G4와 유플러스의 장점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승민 씨에게는 LG전자의 최신 노트북 ‘LG Gram’을 드립니다.


대상 - 전현우 / 양재혁 <학점전쟁>


(대상 수상자 전현우/양재혁 씨)



마지막으로 대상에는 전현우∙양재혁 씨의 <학점전쟁>입니다. <학점전쟁>은 오직 한 명만 받을 수 있는 A+ 학점을 두고 두 명의 학생이 ‘야경’이란 주제로 리포트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인데요.


디지털카메라도 없는 상태에서 야경을 찍기란 쉽지 않은 법인데요. 과연 A+ 학점을 받은 주인공은 어떤 마법을 부린 것일까요?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대상에 입상한 전현우∙양재혁 씨에게는 상품으로 LG전자 55인치 OLED TV를 받았습니다.


(수상자들과 단체 기념 사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LG G4와 유플러스의 LTE8 X4를 재미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주신 100명의 참가자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참고로 이번 콘텐츠 콘테스트에서 페이스북 점수가 없었다면 수상자들을 뽑은데 담당자들이 아주 애 먹을 뻔 했다고 해요. 그만큼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콘텐츠 콘테스트에서 1~3위를 하신 분들은 앞으로 유플러스 온라인 광고를 만들 때 직접 참여할 기회도 드린다고 하는데, 어떤 재미있는 광고가 나올지 기대도 됩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와 G4가 함께하는 G4 콘텐츠 콘테스트 시상식 소식이었습니다.